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제이쓴 홍현희 나이 얼굴 성형

1오늘의 정보1 2018. 10. 15. 20:17


개그우먼 홍현희와 셀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이 결혼식을 한다고 하여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결혼식 날짜는 2018년 10월 21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하며 비공개 결혼식이라고 해요. 웨딩화보도 찍었으며 결혼식전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부부특집으로 동반 출연한다고 하네요. 디자이너 제이쓴이 누구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제이쓴의 과거얼굴, 셀프인테리어 블로그, 학력, 나혼자산다, 인스타그램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제이쓴과 홍현희는 연인으로 만든 사람은 개그우먼 김영희라고 합니다. 고마운 친구이네요. 열애설도 나지 않고 바로 결혼발표를 하였어요. 남편 제이쓴은 2014년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가수 강남의 집을 97만원이라는 돈으로 인테리어를 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헌집줄게 새집다오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제이쓴은 '좌충우돌 싱글라이프'라는 블로거를 운영 중이며 책 제이쓴 내방을 부탁해, 제이쓴의 5만원 자취방 인테리어도 있다고 합니다.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홍현희


제이쓴의 본명은 연제승이며 나이는 1986년 12월 27일생으로 33살입니다. 경력으로는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겸임교수가 있습니다. 홍현희는 1982년 5월 10일생으로 나이는 37살이며 키는 155cm, 몸무게 50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할머니가 계시며 학력은 영동여고 졸업입니다. 데뷔는 SBS웃찾사 2007년 공채 9기라고 하네요. 개그우먼 전 직업은 제약회사 직원이었다고 해요.

 

홍현희2


홍현희는 결혼식을 위해 다이어트를 했으며 1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로 성형안 것 같은 아름다운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은 공연 코믹버라이어티 쇼 '홈쇼핑 주식회사'에 출연하고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달달한 모습들과 행복해 보이는 사진들을 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평소 일상 모습들이 정말 보기가 좋아요. 너무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부부이네요. 이제는 아내 남편이 되어서 멋진 신혼생활을 하시실 바랍니다.



 

제이쓴3


과거 제이쓴은 항상 선글라스를 쓰고 다녔으며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선글라스를 벗지 않고 얼굴도 공개하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결혼을 발표를 하고 나서는 선글라스 벗고 편안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얼굴을 공개하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두 분다 행복하고 사랑스런 부부가 되시길~ 그럼 오늘은 제이슨 홍현희의 선글라스, 프로필, 화보, 다이어트, 맨 얼굴, 본명 등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