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나영롱킴 프로필 나이 인스타 키

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박효신, 마마무, 전지윤, 브라운 아이드 걸스 등과 콜라보를 했으며 이번 '비스'에서는 가수 청하 커버댄스, 립싱크 퍼포먼스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나영롱킴의 프로필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긍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샤넬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나나영롱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영롱, 성별 남자, 국적 한국, 올해 나이 36살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연극영화과를 전공했으며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학 시절에 연극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나영롱킴은 드랙퀸들의 우상이라고 하는데요. 다양한 클럽, 공연장에서 공연을 하고 있으며 아직 소속사,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나나 영롱 킴 직업 드랙 아티스트로 네온밀크 팀원이며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먼저 드랙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드랙은 사회에 주어진 성별 정의에서 벗어나 과장된 메이크업, 퍼포먼스를 하며 자신을 표현하는 행위 예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남성 여성 젠더 구분이 없는 무경계 상태를 뜻하는 '젠더 뉴트럴'이 트렌드라고 합니다. 나나영롱킴은 14년 차로 국내, 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샤넬 수석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 별세를 기리는 프로젝트 화보에 참여도 했고 '한국을 대표하는 22인의 셀럽'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나나영롱킴의 화장 안 한 쌩얼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큰 키, 작은 얼굴,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비율이 좋아 파격적인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은 남친짤 셀카로 쓰기 좋으며 생얼 얼굴을 보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나나영롱킴의 실물 모습을 보면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 결혼 안 한 미혼인 것 같습니다.

 

나나영롱킴의 활약에 대해서도 알아보니 H&M과 모스키노 콜라보레이션 런칭 파티 공연 활동도 콜라보 의상 촬영도 했습니다. 샤넬 X 퍼렐 콜라보레이션 기념 샤넬 퍼렐 셀럽 파티에도 초대를 받았으며 랭앤루 뮤즈, 컨버스 글로벌 브랜드 캠퍼인에도 참여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나나티비'를 개설하여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나영롱킴 이름 뜻은 텔레토비 나나 캐릭터를 중학교 운동회에서 분장을 했는데 그게 자신의 별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나나영롱킴은 과거 20살 시절에 드랙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드랙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대학교 시절에 뮤지컬 '헤드윅' 공연이었다고 하네요. 맡은 캐릭터는 이성애자 시스젠더 남성, 트랙퀸, 트랜스젠더 캐릭터로 설명할 수 있지만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모습, 몸짓, 표정, 분장 등을 표출하는 것 이라고 합니다. 2019년에는 독립 다큐멘터리 '프로젝트 나나'를 진행했으며 브라운 아이드 걸스, 마마무 뮤직비디오 활동을 한 적도 있네요. 나나영롱킴의 인스타그램 팔로어 수는 10만을 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고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오늘은 드랙퀸 나나영롱킴의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