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우석 나이 복근 작품활동

배우 변우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청춘기록'에 원해효 역을 맡았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요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변우석의 프로필 작품활동 나이 복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모델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남친짤 셀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변우석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변우석, 1991년 10월 31일생으로 나이 32살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으며 키 187cm입니다.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으며 고향,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없습니다. 그리고 누나가 1명이 있는데 친누나와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모델 출신 승무원이라고 하네요.

 

변우석 직업 모델 겸 배우로 모델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모델 활동을 하면서도 연기 수업도 받았고 지금은 연기자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데요. 2016년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손종식 역을 시작으로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역도 요정 김복주 등에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2018년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서는 변우석 역을 맡으면서 국민 썸남, 국민 짝남 수식어가 생겼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에 많이 출연을 했는데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욕심이 많다고 했습니다.

 

변우석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이네요. 군대 입대 후 몸을 만드는 것에 열중했고 체중 증량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닮은꼴 연예인은 웃을 때는 배우 변요환, 전체적인 느낌은 배우 이제훈, 김수현, 이원근이 있다고 합니다. 얼굴 중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은 매부리코와 잘 붓는 얼굴이라고 했습니다.

 

변우석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으라차차 와이키키2,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 모두의 연애, 명불허전, 전지적 짝사랑 시점, 역도요정 김복주, 달의 연인 보보 경심 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청년경찰, 소울메이트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 패션왕 코리아, 미스터츄, 오수동수제자, 어느날 갑자기 백만원, 기부티크 등에 출연했네요. 영화 '소울메이트'는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변우석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드라마 극중 실제 연애 스타일은 웹드라마 '모두의 연애' 변우석 캐릭터와 가깝다고 하네요. 누군가를 좋아하면 미친 듯 좋아해서 올인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현명한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작품에서 호흡을 맞추고 싶은 여자 연예인은 배우 한지민, 한효주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서른 살에 결혼하겠다고 말을 했는데 경솔한 발언이었다고 합니다. 나이는 중요하지 않고 결혼 하고 싶은 사람이 생기면 당장이라도 결혼하겠다고 했습니다.

 

변우석은 이번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배우 '박보검'과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극중 박보검과 절친 친구이며 선의의 라이벌로 나온다고 하는데 실제로도 어린 시절 친구처럼 편하고 좋다고 하네요. '청춘기록' 대본을 처음 받았을 때부터 푹 빠졌으며 대사들이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박소담, 하희라, 신애라, 신동미, 권수현 등과도 호흡을 맞췄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변우석의 나이 복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