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퀸 와사비 과거얼굴 몸매 키

힙합 래퍼 퀸 와사비이 예능 프로 '비디오스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박나래와 처음으로 트월킹 대결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퀸와사비는 섹시하고 걸크러쉬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퀸 와사비의 프로필 정보 나이 몸매 과거사진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졸업사진 모습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쌩얼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퀸 와사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소희, 국적 한국, 1994년 1월 4일 나이 29살이네요.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공학과이며 2019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퀸 와사비 직업은 힙합 래퍼, DJ, 프로듀싱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트월킹 춤과 '안녕 쟈기' 트레이드 마크 멘트로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으며 가수 나다 등 퀸 와사비와 트월킹 컬래버를 하고 싶어 하네요. 그리고 아직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퀸 와사비는 이번 예능 '비스'에서 성인용품점에서 알바 한 사연을 밝혔습니다. 대학교 졸업 후 음악이 하고 싶은데 돈이 없어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고 낮 시간에는 손님이 없어서 가사 비트를 적었다고 하네요. 알바 경험이 음악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파격적인 가사를 많이 쓰고 있는데 그 이유는 자신의 성격이 솔직하고 다른 사람들이 안 한 음악으로 표현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또 직설적이고 솔직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걸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노래를 만든다고 했습니다. 

 

퀸 와사비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살펴보니 청순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의 화려한 메이크업 한 모습과는 스타일은 다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화려한 패션 스타일도 자랑하지만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화여대 사범대학 교육공학과 출신이며 교생실습도 했다고 합니다. 과목은 도덕이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문과 전교 1등이었다고 하네요. 과거 끼많은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퀸 와사비는 2020년 엠넷 프로그램 '굿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 매력적인 랩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가수 '타쿠와'와 무대에서 기습 뽀뽀하는 모습이 나와 화제가 되었네요. 원래 음악을 그만두려고 했는데 음악 예능 '굿걸'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여성 팬들이 많으며 트월킹 댄스르 추며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퀸 와사비 굿즈 '빵댕몬 티셔츠'를 판매를 했는데 3일 만에 품절이 되었다고 합니다.

 

퀸 와사비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자신이 특이한 사람이란 걸 알았으며 그래서 무시를 안 받으려고 공부를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이후 나플라와 루피의 LA 다큐를 보고 미국 생활을 꿈꿨고 힙합 공부를 위해 1년 동안 미국 뉴욕에 갔다고 합니다. 알바를 하면서 작곡 공부를 하고 한국으로 귀국했다고 하네요. 한국에 와서는 학교 졸업 후 비트를 팔았다고 했습니다. 최근 2020년 9월에는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컬 예능 프로 '카카오TV 모닝' 뉴팡 코너 고정 패널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힙합 가수 퀸 와사비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