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희정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1오늘의 정보1 2021. 10. 20. 22:56

배우 김희정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배우 김희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골때녀 축구팀 FC 원더우먼 팀으로 새롭게 합류했다고 하네요. 남자 5명의 허벅지 싸움에서 이겼다며 허벅지 힘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희정의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아역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섹시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과거 어린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김희정 프로필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본명 김희정, 국적 한국, 1992년 4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60cm, 몸무게 4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까치울 초등학교, 서울신원 중학교, 명덕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로 데뷔 시기는 1999년 MBC 베스트극장 '소영이 즈그엄마'라고 하네요.

 

김희정 직업 댄서 겸 배우로 과거에는 아역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9살 나이에 아역 배우 데뷔를 하였고 2000년 드라마 '꼭지'에서 배우 원빈 조카 역을 맡으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02년에는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에서 이슬이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꾸준히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활약을 했습니다. 최근 작품은 2021년 드라마 '달이 뜨는 강'으로 극중 타라진 역을 맡았으며 현재는 힙합 메디컬 시트콤 '이미전시'에 나온다고 하네요.

 

 

김희정 인스타 보러가기

김희정은 '스우파'에 출연 중인 크루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가 수장으로 있던 크루 '퍼플로우' 댄서 멤버였다고 합니다. 김희정도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줬고 2017년 퍼블로우가 해체가 되는 날까지 댄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댄서 활동 당시에는 가수 '박재범' 노래 몸매 안무를 맡았으며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배우 활동을 하지만 춤 추는 것도 워낙 좋아해 크루로 활동한다고 하네요. 홀리뱅 '허니제이'와 지금도 친하게 지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남자다운 남자로 겉으로 멋있는 게 아니라 듬직한 스타일이 좋다고 합니다.

 

 

김희정 집공개영상 보러가기

김희정는 2016년 11월 가수 '식케이'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가수 식케이는 친한 누나 동생 사이라고 했네요.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현재 얼굴과 비교를 해봐도 이목구비는 그대로라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화보 사진을 보면 더욱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웨이크서빙, 승마, 바이크 등 스포츠 마니아라고 합니다. 평소 꾸준히 운동을 하면서 몸매를 관리한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나와 바이크도 있는데 거의 누워서 타는 것도 탄다고 했습니다.

 

배우 김희정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한강블루스, 나는 공부원이다, 거미숲, 멋진 하루, 귀여워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꼭지, 피아노, 호텔리어, 여인천하, 매직키드 마수리, 장길산, 반올림, 점프, 거침없이 하이킥, 왕과나, 왕의 얼굴, 화정, 후아유 학교2015, 진심이 닿다, 리턴, 비정규직 아이돌, 다시 만난 세계, 썸남, 역적 백성을 훔진 도둑, 천년째 연애중, 영주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300,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정글의 법칙 인 니카라과, 내친구를 식샤를 합시다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희정의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