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장률 프로필 과거얼굴 실제성격

1오늘의 정보1 2021. 10. 19. 21:13

장률 프로필 과거얼굴 실제성격

배우 장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에서 도강재 역을 맡았습니다.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률의 인스타 실제성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장률 프로필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본명 장률, 국적 한국, 1989년 2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계원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3년 영화 '방관자'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가족 부모님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직 신인 배우라 그런 것 같은데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장률 직업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예종 출신으로 실감 나는 연기를 소했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마이네임'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고 촬영 2~3달 전부터 훈련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우 박희순, 이학주와 함께 땀 흘리며 술 한잔하며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하면서 돈독한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세 사람은 극중 동천파로 장률은 동천파 조직원 막내라고 하네요. 이번 캐릭터를 위해 장률은 몸무게 10kg를 감량했다고 하는데 원래 마른 몸매라 다이어트가 더욱 힘들었다고 합니다.

 

장률은 2020년 드라마 '트레인'에서 악역 재벌 2세 박태경 역을 맡으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비밀의숲2'에서는 경찰청 수사구조혁신단 소속 주임 역으로 극중 배우 '배두나'와 대립 관계였다고 하네요.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장률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낯가림이 많고 차분하고 신중하다고 합니다.

 

장률이 연기자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2학년 시절 연극 '우리읍내'에 출연하면서 이 길이 자신의 길이라 느꼈다고 하네요. 이후 연기과 졸업 후 자연스럽게 연극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빨리 잘 되고 싶은 생각을 했고 연기 갈증을 먼저 풀어내고 싶어 상대적으로 기회가 많은 연극 무대를 자주 찾았다고 하네요. 연극배우 활동을 하면서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났고 좋은 배역을 많이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연기에 여백이 없는 느낌이었고 환경의 변화가 필요했다고 하네요. 현장성을 더 느끼고 싶어 방송이라는 매체에 문을 두드렸고 영화,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장률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악질경찰,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수련회 가는 날, 한 마디 껌, 커피 느와르 블랙 브라운, 흔들리는 사람에게, 마스터, 기념사진, 방관자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마이 네임, 비밀의 숲2, 시크릿 부티크, 드라마 스페셜 렉카, 아스달 연대기, 으라차차 와이키키2, 무법 변호사,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 나의 아저씨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극 마우스피스, 킬롤로지, 프라이드, 사물의 안타까움성, 사랑과 교육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장율의 인스타 실제성격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