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혜성 프로필 나이 근황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1. 10. 21. 23:56

김혜성 프로필 나이 근황 인스타

배우 김혜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다큐 플렉스 청춘 다큐 거침없이 하이킥 편에 나온다고 합니다.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자 박해미, 정준하, 이순재, 정일우, 박민영, 서민정 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김혜성은 장발 머리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성의 나이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하두리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혜성 프로필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본명 김혜성, 국적 한국, 1988년 1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키 172cm, 몸무게 5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전 초등학교, 항동 중학교, 성지공업 고등학교 중퇴이며 검정고시를 통해 학업에 대한 아쉬움을 달랬다고 합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로 2005년 영화 '제니 주노'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이며 군대 정보는 군악대에서 복무를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종교 불교라고 하네요.

 

김혜성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이며 데뷔 전부터 인터넷 얼짱이었다고 합니다. 유명한 얼짱으로 배우 데뷔 전 팬카페가 있었다고 하네요.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이민호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카메오 출연을 했고 시트콤 '감자별'에서는 택배 배달원으로 특별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산에서 살아 부산 사투리가 심했는데 많이 고쳤다고 하네요. 꾸준히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김혜성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잘생긴 미소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알고보니 학창 시절 태권도를 오래 했고 태권도 3단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튼실한 허벅지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평소에 바지를 사면 허벅지는 끼고 허리는 헐렁해서 못 입을 때가 많았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태권도 선수 시절 주특기였던 발차기를 보여주다 바지가 찢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운동 매니아로 축구, 사이클링, 클라이밍 등 각종 운동을 취미로 한다고 합니다.

 

김혜성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운동 좋아하는 여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문근영'과 인연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연예계 데뷔 전 얼짱으로 유명한 시기 배우 '문근영'이 소속사 매니저 형에게 김혜성을 추천했다고 하네요. 이후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문근영과는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로 문근영에 대해 말하기를 아는 배우 중 가장 열정 넘치는 사람 중 한 명이라고 하네요.

 

김혜성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바람의 나라, 거침없이 하이킥, 감자별 2013QR3, 조작, 매드독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제니 주노, 폭력써클, 소년 소년을 만나다, 포화속으로, 글러브, 퇴마 무녀굴, 종이꽃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인 히말라야, 콩트 앤 더 시티, 은밀하고 위대한 동물의 사생활, 소년소녀가요백서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혜성의 나이 근황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