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혜윤 몸매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4. 20. 13:17


배우 김혜윤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미성년'에서 정현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김혜윤의 과거사진, 몸매, 학교,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학창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배우로 고등학교 2학년 때 아역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 출연으로 하다가 드라마 'SKY 캐슬'에서 강예서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했네요. 2019년 차기작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7월'에서 은단오 역을 맡았는데요. 처음으로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되어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김혜윤


과거 사진을 보면 변하지 않은 얼굴이라 느낄 수 있어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했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 아름다운 비주얼을 갖게 된 것 같습니다. 심은하 닮은꼴 모습으로 기사도 났습니다.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광고, 화보 모델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사랑스러운 일상 모습들이 많이 있네요.


김혜윤 과거사진


김혜윤 성형전


본명 김혜윤, 1996년 11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60cm,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과 영화전공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iHQ로 데뷔 시기는 2013년 KBS TV소설 '삼생이'라고 합니다. 



김혜윤 몸매


김혜윤 성형전


드라마 출연작 야왕, 너의 목소리가 들려, 나쁜 녀석들, 오만과 편견, 돌아온 황금복, 전지적 짝사랑 시점, 쇼핑왕 루이, 푸른 바다의 전설, 도깨비, 자체발광 오피스, 터널, 식샤를 합시다3, 이라와 안아줘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판단의 평범성에 대한 보고서, 새벽, 학교 가기 싫은 날, 살인자의 기억법, 갈래, 기억의 단편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해피투게더, 아는 형님 등에 출연했네요.



김혜윤 과거얼굴


김혜윤 나이


김혜윤의 이상형 스타일은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해요. 위트 있고 유머러스한 사람에게 끌린다고 합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배우들과 열애설 기사도 났는데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아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영화배우 김혜윤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경민 부인 딸 라원  (0) 2019.04.21
김칠두 부인 딸  (0) 2019.04.20
함소원 성형전  (0) 2019.04.19
전유성 딸 전제비  (0) 2019.04.19
김그림 성형전  (0) 2019.04.1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