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칠두 부인 딸

1오늘의 정보1 2019. 4. 20. 15:00


시니어 모델 김칠두는 요즘 화제의 인물인데요. 멋지고 힙한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65세 모델 김칠두의 과거사진, 학교,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한국 최초 시니얼 모델 김칠두는 모델 데뷔 전 27년 동안 순대국 식당 운영을 했습니다. 은퇴 후 모델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패션쇼 런웨이 모델로 참여했습니다. 모델 활동을 하게 된 계기는 딸 김린 추천이었다고 합니다. 모델 활동을 하며 진짜 자신의 길을 찾게 된 것 같으며 즐거워 한다고 하네요. 딸 김린 직업 연극 배우로 아빠 김칠두와 함께 연극 무대에서 출연했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그때도 멋진 카리스마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혼혈 느낌의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장발 긴 머리 헤어스타일, 덥수룩한 수염이 매력포인트입니다. 그리고 큰 키, 긴 팔다리로 다양한 의류 브랜드 모델로 잘 소화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김칠두, 국적 한국, 1955년 11월 12일생으로 실제 나이 6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시흥이며 키 181cm, 몸무게 63kg이네요. 가족 관계는 아내 허향숙, 자녀 아들 김웅, 딸 김린이 있습니다. 소속사 티에스피모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FW 헤라서울패션위크 KIMMY.J 모델 활동입니다. 혈액형,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경력 사항으로는 헤라서울패션위크 모델, 잡지 데이즈드, 엘르, 에스과이어 모델, 서울패션위크 모델 활동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2018년 제1회 DFWM 홍보모델 선발대회 테크노상가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밖에 화보 모델, kt광고 활동이 있으며 교양 프로그램 '인간극장'에 출연도 했습니다. 




김칠두 과거 얼굴 사진



프로그램 '인간극장'에서 부인 허향숙, 딸 김린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모녀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화목한 가족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CF, 예능, 드라마, 영화 등 여러가지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모델 김칠두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규 나이 신동미  (0) 2019.04.22
홍경민 부인 딸 라원  (0) 2019.04.21
김혜윤 몸매 성형전  (0) 2019.04.20
함소원 성형전  (0) 2019.04.19
전유성 딸 전제비  (0) 2019.04.1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