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그림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4. 19. 18:38


슈스케2 출신 가수 김그림이 오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예비 신랑은 버클리 대학교, 하버드 경영대학원을 나왔으며 직업 세계적인 금융회사 미디어 회사 대표를 맡았으며 현재 미국 영화 제작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남편 사진은 밑에서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그림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그림은 오디션 프로그램 엠넷 '슈퍼스타케이 2'에 참가하여 '김보경'을 제치고 탑 10에 진출했습니다. 그 당시 팀별 미션에서 이기적인 태도를 보이면서 논란 등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생방송 무대에서는 안정적인 노래 실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1년에는 타이틀 곡 노래 '너밖에없더라'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슈퍼스타K 2' 출신 이보람, 숙희와 함께 그룹 '우먼파워'를 결성했습니다. 지금은 OST 활동도 하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김그림


김그림 과거 얼굴


김그림 남편


과거 슈스케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성형설 의혹도 있었는데 성형 수술은 한 곳이 없다고 했습니다. 지금도 과거도 항상 리즈 시절 얼굴이네요.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김그림 성형전


김그림 과거사진


본명 김그림, 1987년 3월 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2살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고려대 세종캠퍼스 영어영문학과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정유진이 있습니다. 소속 그룹 우먼파워, 소속사 케미컬레코드로 데뷔 시기는 2011년 싱글 앨범입니다.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그림 인스타


김그림 인스타 사진


김그림 결혼


남편 정유진과 미국에서 신혼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김그림 남편 나이차이 4살 차이로 남편이 연상입니다. 남편 정유진은 베니스 영화제에서 수상도 했으며 2년 연속 다보스 세계 경제 포험 문화리더로 초청도 받았다고 하네요. 임신 후 자녀, 아이가 태어나면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네요.김그림은 2019년에 노래 신곡 '스틸위드유'도 발표했는데요.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김그림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소원 성형전  (0) 2019.04.19
전유성 딸 전제비  (0) 2019.04.19
존박 집안 여친  (0) 2019.04.18
에릭 프로필 아내 나혜미 과거사진  (0) 2019.04.18
에이미 결혼 남자친구  (0) 2019.04.1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