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용준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황정음 키

가수 김용준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SG워너비의 무대를 가졌고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용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소식이 기사가 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용준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근황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김용준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용준, 국적 한국, 1984년 9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이며 키 174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이며 군대 정보는 2012년 공익 대체 복무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라임뮤직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SG워너비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김용준 직업 가수로 3인조 그룹 SG워너비 멤버이며 포지션 리더, 보컬이라고 합니다. 과거 데뷔 초에는 예명 '와이미'로 활동을 했으나 이후에는 김용준으로 불렸다고 하네요. 그룹에서 비주얼 멤버였으며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황정음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2009년 두 사람이 함께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습니다. 황정음 남자친구로 더욱 화제가 되었고 두 사람은 달달 케미를 보여주며 MBC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김용준 황정음 커플은 2015년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헤어진 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전여친 황정음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황정음이 잘 됐으면 좋겠다며 늘 열심히 하는 친구라고 했습니다.

 

김용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5년 배우 '박예슬'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공개 열애를 했지만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결별 사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결별했다고 합니다. 전여친 박예슬은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MC 활동을 한 연예인이라고 하네요. 현재 김용준의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SG워너비 수입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광고를 찍고 그런 것이 없어서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작게 벌었다고 했습니다. 행사도 했지만 멤버가 3명이라 개인이 가져가는 건 그리 많지 않다고 하네요.

 

김용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더욱 스키니한 모습입니다. 살이 조금 쪄도 다이어트를 하면서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한 것 같으며 지금은 운동을 하면서 몸을 키웠다고 하네요. 그래서 근육질 몸매,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와 비교를 해서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2019년 인대 파열로 봉합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도 인대 파열 재수술이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건강한 것으로 보아 아무 문제가 없는 것 같네요.

 

김용준은 논란 이후에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히든싱어 등에 출연하면서 좋은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가수 활동을 하지 않지만 인스타그램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양손에 덤벨 20kg를 들면서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015년에는 자신에게 있어 SG워너비는 반드시 돌아가야 할 곳이라고 했으며 리더로서 완전체로 컴백하는 모습을 기다려왔다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김용준의 근황 결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가수 김진호 프로필 가족 가정사 근황 키

가수 김진호 프로필 가족 가정사 결혼 키 가수 김진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도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

dkqenfwkqk.tistory.com

 

이석훈 프로필 아내 최선아 인스타

이석훈 프로필 아내 최선아 인스타 가수 이석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페셜 MC로 나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야기한다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