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효림 프로필 남편 정명호 나이 직업 인스타

배우 서효림 남편 정명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가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딸 조이 얼굴을 방송 최초로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명호는 유명 중견 배우 '김수미' 친아들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효림 프로필 정보 남편 정명호의 나이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정명호 직업 사업가로 식품 유통 회사 CEO라고 합니다. 2019년 12월 22일 배우 '서효림'과 결혼식을 올리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서효림 정명호 부부의 나이차이 9살 차이로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도경완 장윤정 가족이 슈돌 하차를 하면서 예능 프로그램 '슈돌'에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육아 생활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아내 서효림은 현재 남다른 육아 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정명호는 슈퍼맨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딸 조이의 얼굴을 보면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고 집안에는 귀여운 비숑프리제 강아지 6마리도 있다고 하네요.

 

서효림 남편 정명호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정명호, 국적 한국, 올해 나이 46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정창규, 어머니 김수미, 여동생 정주리, 부인 서효림, 자녀 딸 정조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식품 유통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데 어머니 김수미가 만든 식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혼, 재혼이 아닌 이번에 첫번째 결혼이라고 하네요.

 

정명호는 배우 서효림이 어머니 김수미 집에 놀러 왔을 때 처음 만났습니다. 그후 다른 프로그램에서 우연히 보게 되어 자연스럽게 가까워 졌고 전체 회식이 있었던 날 배우 조재윤, 개그맨 최양락이 계속 밀어줬고 정명호도 서효림을 자꾸 봤다고 하네요. 이후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그 당시에 바로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프로포즈로 다른 남자 손 타지 말고 그만 자신한테 와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정명호는 열애설 기사 후 댓글을 다 봤다고 하는데 나이가 많다는 댓글에 상처를 받았다고 하네요. 서효림이 남편 정명호에 대해 말하기를 남편 정명호는 풍채가 있지만 애교가 많고 곰돌이 푸우가 많이 닮았다고 했습니다.

 

아내 서효림의 간단한 프로필도 살펴봤는데요. 본명 서효림, 국적 한국, 1985년 1월 6일 만으로 나이 36살이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오빠, 남편 정명호, 딸 정조이가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인하공업전문대학 비서과이며 2007년 드라마 '꽃 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를 하면서 꾸준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으로 활약을 하고 있네요. 소속사는 마지끄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리고 임신, 출산 후에도 대단한 자기 관리로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배우 서효림과 시어머니 김수미는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 모녀로 출연하면서 친해졌고 예능 프로그램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MC로 호흡을 또 맞췄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취향, 식습관이 비슷해 항상 같이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 식사를 자주 하면서 편한 사이가 되었고 평소에 엄마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서효림은 평소 애교넘치는 모습으로 시아버지를 '시아빠'로 부르면 시가에서 큰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배우 김수미는 며느리 서효림이 집에 오면 절대 부엌에 오지 못하게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효림이 김수미에게 불만은 자신의 집에 자주 오셨으면 좋겠는데 자신들이 불편할까봐 안 오신다며 서운해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김수미 아들 정명호의 나이 직업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수미 남편 정창규

배우 김수미는 현재 다양한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MBC '밥은 먹고 다니냐?' 에 이어 SBS '동상이몽' 에 출연해 자신이 젊었을 때의 이야기를 해준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