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완선 프로필 결혼 이혼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9. 1. 8. 16:45

김완선 프로필 리즈 결혼 이혼 몸매

가수 김완선이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 털털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완선의 프로필, 나이, 과거 얼굴, 몸매, 이모 한백희, 결혼, 이혼, 성형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얼굴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완선의 본명 김이선이며 1969년 5월 1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잠원 초등학교, 세화 중학교, 세화여자 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화와이대학교 디지컬아트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J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6년 1집 앨범 '오늘밤'이네요. 종교는 무종교입니다. 한국 최고의 여성 솔로 가수로 과거 가요계를 평정했습니다.

 

김완선1

김완선 과거 사진

김완선2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독특한 음색과 무대에서 품어져 나오는 카리스마가 대단합니다. 댄스 가수로 뛰어난 춤 실력도 가졌습니다. 지금도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동안 미모로 섹시한 눈빛이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국 콘서트 '청춘파이어'를 개최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게스트로 터보 '김정남'도 나왔다고 하네요.

 

 

김완선3

김완선 친동생 사진

김완선4

가수 인순이 매니저 이모 한백희가 김완선을 '인순이와 리듬터치'의 백댄서로 활동 하게 했습니다. 그러다 1집 앨범 '오늘밤'을 발표하면서 한번에 인기 가수가 되었습니다. 그 당시 파격적인 춤과 퍼포먼스, 의상, 표정 연기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2006년에는 하와이로 유학을 갔으며 2009년 한국에 돌아왔습니다. 지금까지 쭉 활발히 활동하고 있네요. 최근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 집 공개를 했으며 친동생도 공개했습니다. 여동생도 너무 귀여운 외모를 가졌습니다. 그밖에 김완선은 복면가왕, 히든싱어, 라디오스타, 불청, 비행소녀 등등에 출연했습니다.

 

 

김완선5
김완선6

연관검색어에 '김완선 이혼, 김완선 남편, 김완선 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김완선을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2018년 8월 예능 '라스'에서 9살 연하 트레이너와 썸을 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개팅으로 만나 운동을 같이 한다고 했습니다. 지금도 잘 만나고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김완선의 이상형 스타일은 잘생긴 연하남으로 연예인으로는 배우 '이민호'라고 합니다. 지금까지는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예능 '불청'에서도 구본승, 최성국, 김광규, 박재홍, 양익준, 김부용, 정유석, 홍일권, 김정균, 한정수 등등 남자 출연자와 케미가 좋았습니다.

 

 

김완선7

김완선의 히트곡은 노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이젠잊기로해요, 리듬 속의 그 춤을 등등 수많은 노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에도 출연했는데요. 영화 출연작은 오즈 온더 문, 서울 캠프 1986,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드라마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완선의 성형전후, 프로필, 남친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