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부용 프로필 나이 결혼 키

1오늘의 정보1 2019. 1. 8. 20:00

가수 김부용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훈훈한 외모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과거 22년전 얼굴을 보면 더욱 훈훈한 미소년 얼굴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부용의 과거 얼굴, 압구정 식당,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모습부터 지금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부용의 본명은 김현용이며 1979년 6월 6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라고 합니다. 직업은 가수, 방송인이며 학력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네요.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입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1995년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남동생 2명이 있습니다. 2007년에는 인터넷 쇼핑몰 '바이부'도 운영했습니다.

 

김부용

김부용 과거 사진

김부용 결혼

 

과거 얼굴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아이돌같은 마스크가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변치않은 동안 외모와 늘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압구정에 한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사업, 방송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부용 이혼
김부용 여자친구

 

노래 '풍요속의 빈곤'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큰 인기를 얻었지만 갑자기 사라진 스타였는데요. 그 이유를 예능 '슈가맨'에서 밝혔습니다. "원래 연기자로 계약을 했으며 노래를 못한다. 당시 음악 방송이 립싱크에서 라이브로 바뀌었는데 실수를 많이 해서 창피하더라. 그래서 공황장애까지 왔으며 그 충격으로 군대를 갔는데 그 후 잊혀졌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가수 활동을 중단하고 쇼핑몰을 운영하며 사업가로 지냈다고 합니다.

 

 

김부용 키
김부용 가게

 

연관검색어에 '김부용 결혼, 김부용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김부용은 결혼을 하지 않은 싱글남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과거 배우 신애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그것도 사실이 아니며 쇼핑몰 홍보를 위해 신애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걸어놔서 그렇다고 하네요. 예능 '불청'에서 좋은 인연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김부용 성형

 

배우 한정수가 과거 짝사랑했던 여자가 김부용과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임재욱은 김부용이 짝사랑했던 헬스클럽 코치와 사귀었다고 하네요. 너무 신기한 일화입니다. 이제는 '불타는 청춘'에서 오해를 풀고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김부용의 가게, 몸매, 여친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