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구본승 이혼 강경헌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9. 1. 8. 18:00


배우 구본승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보니 허니'로 배우 '강경헌'과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진짜 실제 커플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구본승의 과거 얼굴, 집안, 제주도 집,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모습부터 지금 현재 모습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구본승이며 1973년 9월 11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키 182cm, 몸무게 82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 중학교, 휘문 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작곡과입니다. 그리고 직업 정보는 가수, 기업인, 탤런트이네요.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4년 MBC '지금은 특집 방송중'이라고 합니다. 종교 불교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구본승1


구본승 과거 사진


구본승2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변함없는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습니다. 과거 가수로 데뷔를 했으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히트곡은 노래 너 하나만을 위해, 시련, 악세사리, 미워도 다시 한 번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연기 활동도 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사랑, 이제 사랑은 끝났다, 종합병원, 친해하는 당신에게, 훈장 오순남 등이 있습니다. 영화 출연작 '마법의 성'이 있는데 흑역사로 남았다고 합니다.


구본승3


구본승4


과거 전성기 시절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인기가 많았으며 현재도 예능 '불청'에서 멋진 비주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큰 키에 넓은 어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은 '인스타그램'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에서 보니 평소 낚시를 좋아하고 골프도 즐겨한다고 하네요. 낚시광으로 예능 '도시어부'에도 나와 낚시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구본승5


구본승6


연관검색어에 '구본승 이혼, 구본승 결혼, 부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루머이며 구본승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현재 여차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배우 강경헌과는 훈남훈녀 배우로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앞으로 좋은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정가은'과 열애설 의혹 기사가 난 적은 있지만 두 사람은 그냥 골프치는 사이일 뿐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구본승7


지금 부모님과 함께 제주도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집안, 재산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골프 사업 일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가수 계획에 대해서는 노래는 부르지 않는 작곡, 연주 관련 일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구본승의 재산, 여친, 열애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구본승과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강경헌의 성형전,

몸매, 이혼, 결혼, 프로필 정보들과 인스타그램 정보들을 

밑에 링크에 가서 확인하세요!

https://dkqenfwkqk.tistory.com/211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