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수미 남편 아들

1오늘의 정보1 2019. 5. 3. 21:00


영화배우 김수미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젼 V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tvN 예능 '수미네 반찬'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수미의 과거사진, 몸매, 결혼,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배우로 1971년 MBC 3기 공채 탤런트로 합격했습니다. 과거 이국적인 아름다운 미모를 가졌지만 과거 선호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오랜 무명 생활을 했습니다. 1980년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일용엄니 역을 21년 동안 했습니다. 이후 2006년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 시즌3'에서 욕 연기와 노래 '젠틀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지금까지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수미


김수미 남편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아름다운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김수미는 남편 정창규와 197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정창규사진 모습을 찾아보려 했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연관검색어에 '김수미 이혼'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배우 '김혜자'와 절친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김수미 과거사진


김수미 과거 얼굴 사진


김수미 아들


김수미 본명 김영옥, 1949년 9월 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군산시 신흥동이며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남편 정창규, 자녀 아들 정명호, 딸 정주리, 친인척 김의신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숭의여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71년 3기 공채 탤런트이에요. 소속사, 키,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김수미 아들 정명호


김수미 과거사진


드라마 출연작 황후의 품격, 밥상 차리는 남자, 며느리 모시기, 언니는 살아있다, 돈의 화신, 애정만만세, 왕과 나, 발리에서 생긴 일 등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위험한 상견례, 헬머니, 인어아저씨, 전국노래자랑, 가문의 영광, 그대를 사랑합니다. 마파도2, 맨발의 기봉이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우리 집에 해피가 왔다, 나를 돌아봐, 마리텔 등에 출연했네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김수미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