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훈 근황 과거사진

1오늘의 정보1 2019. 5. 3. 17:32


배우 이훈이 KBS1 예능 프로그램 '티비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업실패, 수십억 원 빚으로 폐인처럼 생활할 때 다시 일어설 수 있게 해준 은인 고명안 무술 감독을 찾는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이훈의 과거사진, 결혼, 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배우로 터프가이 이미지로 유명합니다. 액션 연기 활동도 많이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헬스장 사업 실패로 파산 후 2017년 개인회생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백종원의 푸드트럭'에 참가도 했으며 과거 아이어트 도시락 전도사 활동도 했습니다.


이훈


이훈 부인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에요. 지금과 똑같은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넓은 어깨, 좋은 피지컬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1999년 5월 첫사랑 아내 김혜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직업 성악가였으며 이훈 부인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연관검색에 '이훈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훈 과거사진


이훈 과거 얼굴 사진


이훈 아내


본명 이훈, 1973년 5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78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인 김혜진, 자녀 첫째 아들, 둘째 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일 고등학교, 고려대 서창캠퍼스 경제학과, 용인대학교 유도경기지도학과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4년 MBC 시사코미디 '청년내각'이에요. 소속사,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이훈 부인 이혼


이훈 아내 이혼


드라마 출연작은 8월의 신부, 서울의 달, 종합병원, 왕초, 왕의 여자, 사랑과 야망, 내 남자의 여자, 불굴의 며느리, 메이퀸, 일말의 순정, 사랑이 오네요,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청담보살, 1번가의 기적, 비단잠자리, 그림일기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정글의 법칙, 우리동네 예체능, 주먹이 운다, TV는 사랑을 싣고 등이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영화배우 이훈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수미 남편 아들  (0) 2019.05.03
윤시윤 성형전 키  (0) 2019.05.03
이요원 나이 성형전  (0) 2019.05.02
황민현 과거  (0) 2019.05.02
차희 몸매 금수저  (0) 2019.05.0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