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수미 프로필 리즈 고향 가족 근황

소프라노 가수 조수미가 KBS2 예능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2'에 출연하기로 했습니다. 출연하여 화장실 공간에서 목풀었던 이유를 알려줬는데 바쁜 스케줄 때문이라고 해요. 그리고 치매 걸린 엄마를 위해 바치는 노래 신보 '마더'를 발매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성악가 조수미의 프로필, 과거사진, 리즈, 고향, 집, 가족, 노래,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한국을 대표하는 성악가로 신이 내린 목소리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원래 태어났을 때 본명은 '조수경'이었지만 외국어 발음이 힘들어 '조수미'로 개명했네요. 어렸을때부터 피아노 음악 신동이었으며 초등학교 시절에는 노래 신동 소리를 들었습니다. 대학교 시절 첫사랑 남자친구 분과 사귀면서 학업에는 신경 쓰지 않아 꼴지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교수들과 부모님과 합심하여 서울대 중퇴를 시켰다고 하네요.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자궁근종으로 임신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결혼하게 되면 입양할 생각이라고 해요.

본명 조수미, 1962년 11월 22일생으로 생일 11월 22일 만으로 실제 나이 6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창원시 동읍이며 학력 사항은 선화예술 중학교, 선화예술 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전공 중퇴, 이탈리아 로마 산타 체칠리아 음악원이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어머니 김말순, 조카 유건입니다. 종교는 가톨릭이며 데뷔 시기는 1986년 오페라 '리골레토'입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조수미 과거 얼굴 사진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남친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연관검색어에 '조수미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에요. 바쁜 스케줄로 제대로 된 연애를 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웃긴 남자가 좋다고 했네요. 그리고 노래 나가거든, 밤에여왕 아리아, 기차는 8시에 떠나네 등을 부른 모습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공연, 화보 모델, 광고, 예능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성악가 조수미의 과사, 성형 전후,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