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진운 근황 전여친

1오늘의 정보1 2019. 3. 29. 02:15


아이돌 그룹 2PM 정진운은 2019년 3월 4일 군대 입대를 했습니다. 그리고 입대 전 마지막 예능 '도시어부'에 출연하였으며 마지막 콘서트 무대에서 '정진운 밴드'로 신나는 음악을 선보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진운의 과거사진, 집안, 여친 등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학창시절 모습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4인조 아이돌 그룹 2AM 멤버로 포지션 막내, 서브 보컬, 춤신춤왕, 래퍼라고 합니다. 상큼한 눈웃음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4년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글래머러스한 근육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예능 '우결'에서도 배우 '고준희'과 함께 완벽한 몸매가 돋보였네요. 예능 '음악의 신'에서는 춤선생님으로 웃는광대 레전드 장면이 나왔습니다.



정진운


정진운 근황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넓은 어깨, 작은 얼굴로 좋은 피지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남친짤 등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네요. 평소 농구 경기를 좋아해 해외까지 다녀왔다고 합니다.


정진운 전여친


정진운 과거 얼굴


정진운 과거사진


본명 정진운, 1991년 5월 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양천구이며 키 186cm, 몸무게 77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백암 고등학교,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종교 개신교이에요.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로 데뷔 시기는 2008년 2AM 싱글 앨범 '이 노래'입니다.



정진운 군대


정진운 도박


예능 출연작 라디오스타, 비행기 타고 가요, 할 말 있어 오늘, 히트메이커, 서울메이트, 정글의 법칙 등이 있습니다. 특히 예능 '히트메이커'에서 가수 정준영, 이철우, 강인과 함께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마담 왕트완, 공항에서 생긴 일, 드림하이3 등이 있네요. 그밖에 영화 에픽 숲속의 전설 더빙, 뮤직비디오, 광고, 화보 모델 활동이 있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정진운 도박'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정진운 인스타


정진운 인스타 사진


정진운 여자친구


정진운은 전여친 '핫펠트 예은'과 열애설 기사가 나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4년 후 전여자친구 예은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이유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했습니다. 정진운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정진운 아버지 직업 사업가이며 어머니 직업 인테리어 사업가라고 합니다. 그럼 군대 제대 후 활발한 활동을 하기를 기다리겠습니다. 탤런트 정진운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수향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남자친구  (0) 2019.03.29
강인 근황 리즈  (0) 2019.03.29
안젤리나 다닐로바 성형전  (0) 2019.03.28
구잘 나이 성형전  (0) 2019.03.28
강부자 딸 아들 사진  (0) 2019.03.2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