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상혁 장희진 사진

1오늘의 정보1 2019. 2. 26. 11:47


아이돌 그룹 클릭비 멤버 출신 김상혁이 오늘 여자친구 송다예과 결혼 기사가 났습니다. 예비 신부는 얼짱 송다예이라고 하는데요. 아름다운 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상혁의 과거 얼굴, 음주운전 사건, 장희진 사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꽃미남 그룹 클릭비 멤버로 포지션 서브보컬 겸 베이스 기타 담당이었다고 합니다. JNC 멤버기도 하네요. 과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2011년 5월 19일에는 군대 입대를 하여 2013년 군대 제대를 했습니다. 이후 엄마와 함께 방송 출연도 함께 했네요.


김상혁


과거 젊었을때 사진


김상혁 과거사진


과거 젊은 시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미소년같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 스키니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이국적인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네요.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에서도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김상혁 가게 맥주펍과 육회집 식당 운영을 했다고 합니다.


김상혁 리즈


김상혁 송다예


예능 출연작 너의 목소리가 보여, 라디오스타, 엄마의 소개팅, 개과천선, 리얼극장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과거 2005년 4월 음주운전 사건, 경솔한 발언으로 오랫동안 공백 기간을 가졌습니다. 어록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가 유명하네요. 그리고 부인 송다예는 나이차이 6살 차이로 연하라고 하네요. 부인 직업은 쇼핑몰 운영을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김상혁 장희진 사진'이 언급되어 있는데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상혁 성형전


김상혁 결혼


본명 김상혁, 1983년 5월 7일생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동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6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잠동초등학교, 잠실중학교, 한양공업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전자디지털 음악전공,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입니다. 소속사 코엔스타즈로 데뷔 시기는 1999년 클락비 정규 앨범이네요. 종교 천주교입니다.



김상혁 인스타그램


김상혁은 프로그램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습니다. 아버지 산소에 찾아가 아버지가 항상 보고 싶다며 눈물도 흘렸습니다. 그럼 앞으로는 행복한 결혼 생활과 예능, 드라마,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방송인 김상혁의 과사, 몸매, 아내,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현 성형전 몸매  (0) 2019.02.27
고아성 담배 몸매 키  (0) 2019.02.27
룰라 김지현 결혼 성형 전후  (0) 2019.02.26
송새벽 딸 과거사진  (0) 2019.02.26
임현주 나이 김현우 성형전  (0) 2019.02.2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