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수현 성형전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9. 2. 27. 15:30


영화배우 수현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국과 미국에서 활동 중인 수현은 매니저와 함께 미국에서 활동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여 기대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수현의 과거사진, 인종차별,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슈퍼모델 사진부터 현재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수현의 아버지 직업 대기업 주재원으로 미국에서 근무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현도 어린 시절 미국에서 살았으며 영어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아리랑 TV에서 인턴 기자 활동도 했으며 2015년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으로 할리우스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영화 출연작 이퀼스, 다크 타워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게임의 여왕, 로맨스 타운, 브레인, 7급 공무원, 마르코 폴로, 몬스터, 스텐바이 등이 있습니다. 특히 내기니 역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수현 과거사진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잘록한 허리,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모델 출신 답게 큰 키,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벽합니다. 실물 모습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수현 성형전


수현 과거 얼굴


수현 몸매


본명 김수현, 영어 이름 클라우디아 김, 국적 한국, 1985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7cm이네요. 학력 사항은 광남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부,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영화예술학 중퇴라고 합니다. 소속사 문화창고로 데뷔 시기는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이네요. 가족 부모님,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종교 개신교입니다.



수현 인스타


수현 인스타 사진


수현 남자친구


연관검색어에 '수현 인종차별'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방송인 '키얼스티 플라'가 에즈라 밀러, 배우 수현에게 인터뷰 중 인종차별 질문으로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후 비난 메일은 받은 키얼스티 플라는 사과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수현은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수현은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수현 결혼


배우 '차인표'의 권유로 해외 NGO 스위스 본사에서 일하게 되었으며 인생을 크게 바꿔준 계기가 되었습니다. 헐리우드 배우로 차기작 영화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수현의 과사, 집안, 남친, 학교,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태현 나이 군대 면제 사유  (0) 2019.02.28
김호영 프로필 군대 과거사진  (0) 2019.02.28
고아성 담배 몸매 키  (0) 2019.02.27
김상혁 장희진 사진  (0) 2019.02.26
룰라 김지현 결혼 성형 전후  (0) 2019.02.2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