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임현주 나이 김현우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2. 25. 09:06


방송인 임현주가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밝히는 연애 코치'에서는 연애 상담을 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임현주의 과거사진, 나이, 김현우 열애, 성형전,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임현주의 과거 피팅 모델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훈훈한 외모와 매력적은 성격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웃는 모습이 사랑스러워 매력 포인트이며 '하트시그널'에서도 첫 만남에 남성 출연자들에게 몰표를 받으며 매력을 뽐냈습니다. 의상학을 전공하여 패션 스타일이 좋습니다. 그리고 피팅 모델 출신 답게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핏이 좋아요.


임현주


임현주 과거사진


과거 피팅모델 사진을 보니 지금과 다르게 긴 머리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습니다.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유 닮은꼴 외모로도 화제가 되었으며 잡티 없는 하얀 피부가 돋보입니다.


임현주 나이


임현주 과거 얼굴 사진


임현주 성형전


본명 임현주, 1992년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만으로 27살입니다. 키 163cm, 44사이즈이며 학력 사항은 국민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전공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입니다. 경력 사항은 여성 패션 쇼핑몰 피팅모델, 대학내일 매거진 표지 모델 등이 있습니다. 소속사 위핌으로 데뷔 시기는 2008년 '하트시그널 시즌2'입니다. 예능 출연작 팔로우 미 10, 밝히는 연애 코치, 대한 외국인 등이 있네요. 아직 신인 연예인이라 가족 부모님,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김현우


김현우  성형전


하트시그널에서 남자 출연자 '김도균'과 케미가 좋았지만 다른 출연자 '김현우'와 최종 커플이 되었습니다. 방송 종영 후 실제 연애 중인지 목격담 등을 많이 궁금해 했는데 김현우와는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서 데이트조차 쉽지 않았으며 잠시 생각할 시간을 갖고 있다고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김현우 임현주 결별, 김현우 임현주 현재'가 언급되어 있는데 아마도 만나고 있지 않는 것 같네요. 임현주의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잘 웃고 선한 인상이 좋다고 합니다.



임현주 몸매


피팅 모델 시절부터 유명했으며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배우 활동도 보고 싶으며 드라마, 영화,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방송인 임현주의 과사, 남친, 학교,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