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동욱 성형전 코성형 키 과거

1오늘의 정보1 2018. 10. 17. 17:39


배우 김동욱 OCN 수목 드라마 '손 더 게스트'에서 윤화평 역으로 열연을 하고 있습니다. 영화 '신과함께'에서도 뛰어난 감정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훈훈한 비주얼, 훌륭한 연기력 모두를 갖춘 김동욱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김동욱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여자친구, 이상형, 남친짤 등등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김동욱은 1983년 7월 29일생으로 나이는 36살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키는 175cm, 몸무게 60kg이며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학력은 시온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이며 데뷔는 2004년 영화 '순흔'에서 왕 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진로에 대해 고민하다 연기자라는 직업에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4개월 동안 연기입시를 준비해서 한국예술종학교 연극원으로 들어갔다고 하네요.

 

김동욱1

 

검색어에 김동욱을 쳐보면 연관 검색어에 '코성형'이라고 나오는데요.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금보다는 더 스키니한 몸매였으며 귀여움 모습이 강한 것 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보시고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과거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하림 역으로 나왔을 때 모습입니다.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은 몸을 키워서 남자다운 이미지가 생겼어요. 그래서 더욱 멋진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김동욱2

 

김동욱은 일상 공개가 어색하고 수줍음이 많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셀카 찍는 법도 모른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케스트로 출연하여 "여자친구랑 바람 쐬러 근교에 가서 피곤하다며 술은 마신다. 그러면 술 때문에 운전을 못하게 되고 어쩔 수 없이 방을 잡아 함께 있는다"라고 말했습니다. 방송에서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현재 여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김동욱3

 

과거 2012년 5월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상형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김동욱은 연산을 선호하며 50세까지도 가능하다고 하여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김고은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는데 사실무근이라고 했어요. 열애설 난 이유는 아마도 김동욱이 평소 운동을 좋아하고 취미는 스킨스쿠버이며 인터트럭터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신하균, 가수 알렉스와 같이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열애설이 난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동욱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리즈, 머리, 프로필 등등에 대하여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