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유미 성형전 나이 열애

1오늘의 정보1 2018. 10. 17. 19:09


배우 정유미는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영화에서 열정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82년생 김지영'에 공유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유미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단발 머리, 실물, 키 등등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정유미는 1983년 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며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금정구라고 합니다. 키 163cm, 몸무게 42kg이며 혈액형 B형입니다. 학력은 부곡여자중학교, 동래여자상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이며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03년 단편영화 '사랑하는 소녀'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로맨스 드라마의 여신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정유미1

 

과거 얼굴인데 정말 지금이랑 얼굴이 똑같아요. 크게 다른 게 전혀 없네요. 지금 나이가 삼십대 중반인데 졸업 사진과 변함없으며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에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영화광 들에게도 큰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영화 내 깡패 같은 애인, 차우, 도가니, 우리 선희, 깡철이 등등 자신만의 연기로 입지를 다졌습니다. 그리고 영화 '부산행' 에서는 마동석의 부인으로 나와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남자 배우들과의 케미가 좋았으며 과거 배우 공유와 열애설, 결혼설 등이 난 적이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정유미의 남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정유미2

 

2017년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 에 출연했는데요. 예능에서도 가능성을 보여주며 많은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윰블리' 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으며 광고도 많이 찍었습니다. 더욱 큰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윤식당 2'에도 나와 호평을 받았습니다. 배우 윤여정, 이서진, 신구, 박서진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남자 배우들과도 달달 케미가 많습니다. 차기작 드라마는 '보건교사 안은영' 이라고 하네요. 넷플릭스 코믹 판타지 드라마라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정유미는 보건교사 안은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아직 방송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유미3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방송에서도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로 앞치마, 운동화, 티셔츠, 치마 등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정유미의 단발 머리도 관심을 많이 받았어요. 러블리한 헤어스타일과 멋진 패션으로 항상 주목을 받는 패셔니스타입니다. 또 정유미를 실물이라는 사진도 많은데요. 실물이 더욱 이쁘고 이목구비도 화려하다고 해요. 궁금하네요. 항상 멋진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정유미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남자친구 등등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