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오중 프로필 와이프 아들 인스타

배우 권오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개그맨 '유재석'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치킨 광고에서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 분장을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권오중의 프로필 정보 와이프 아내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권오중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권오중,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동장구 흑성동, 1971년 11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며 키 181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인 엄윤경, 자녀 아들 권혁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금양 초등학교, 선린 중학교, 배문 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금속공학, 서울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 서울사이버대학교 휴먼서비스대학원 사회복지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HW엔터프라이즈로 1994년 드라마 '사랑의 인사'가 데뷔라고 합니다.

 

권오중 직업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1992년 뮤지컬 배우 데뷔를 했으며 1993년에는 프로그램 '랩댄싱대회'에서 참가하여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아이돌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 노래 '환상속의 그대'와 가수 이은미 댄스곡 안무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1998년에는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권오중 역으로 코믹한 연기를 보여주며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줬고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잘 살아보세, SNL코리아, 궁민남편,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정글의 법칙, 라디오스타, 무한도전 등에 나와 활약을 했습니다.

 

권오중은 25살 나이에 지금의 아내 엄윤경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엄윤경과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는데 1999년생으로 올해 나이 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권오중은 한 방송에서 가정사를 고백했습니다. 자신은 삼형제 중 막내로 과거 부모님이 매일 싸우닌까 점점 아버지를 싫어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까지 사이가 안 좋았고 임종에도 형제들 모두 울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난 후 아버지 마음을 이해하게 되었고 아버지가 아주 어릴 때 할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사랑을 못 받고 자라 사랑을 주는 법도 몰랐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하네요. 가장 후회되는 점은 입관할 때 마지막 인사를 하는데 그때 말을 잘 안했다며 그게 후회가 된다며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권오중 아들은 우리나라에서 1명, 세계에서 15명만 겪고 있는 병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권오중은 '자신이 특별한 아이를 키우고 있구나'라는 생각으로 아이를 키운다고 하네요. 아들은 어린 시절부터 허약해 건강요법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권오중은 한식조리사자격증, 양식조리사자격증, 2급 사회복지사를 따서 아들에게 직접 요리를 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권오중 아내 엄윤경은 연예인 뺨치는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권오중은 과거 아내를 처음 본 순간 이 여자와 결혼하겠구나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내가 너무 지적이고 섹시했다고 하며 결혼 당시에는 양가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아내 생일에 구청에 가서 혼인신고를 했다고 하네요.

 

권오중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젊은 남자,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튜브, 오로라 공주, 시실리2km, 김관장 대 김관장 대 김관장, 날아라 허동구, 용의주도 미스신,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 마지막 선물, 나의 선택 잊혀진 가장 그 못다한 이야기, 5뎅2어, 한걸음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너의 등짝에 스매싱, 브라보 마이 라이브, 아이가 다섯, 모던파머, 기황후, 백년의 유산, 아랑 사또전, 미쓰 아줌마, 짝패, 거침없이 하이킥, 섬마을 선생님, 식객, 아모,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권오중의 프로필 정보 와이프 아내 아들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권오중 부인 아내 엄윤경 아들 희귀병

배우 권오중이 새로운 MBC '일밤' 의 예능 프로그램 '궁민남편' 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배우 권오중에 대해 관심을 갖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