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지석 프로필 나이 집 형 집안

1오늘의 정보1 2021. 6. 5. 05:25

김지석 프로필 나이 집 형 집안

배우 김지석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집들이를 해서 배우 하석진, 가수 이장원이 김지석 집에 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이사를 한 이유는 반려견 치토를 위해서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석의 프로필 정보 나이 집 형 집안 복근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아이돌 가수 시절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그럼 먼저 배우 김지석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보석, 국적 한국, 1981년 4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며 학력은 경기초등학교, 브래드필드 킬리지, 경복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사범대학 독일어교육 영어교육, 경희대학교 문화콘텐츠학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김온양, 어머니, 형 김반석,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1cm, 몸무게 71kg, 혈액형 AB형이며 서울특별시 서대문구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종교 개신교, 소속사 에이리언컴퍼니,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2001년 리오 1집으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김지석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2001년 댄스그룹 5인조 '리오'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으나 해체 후 2004년부터는 연기자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2007년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에서 강백호 역을 맡으며 제대로 주목을 받았으며 2010년에는 드라마 '추노'에서 왕손이 역으로 근육질 복근 몸매를 보여줬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맡아 잘 소화했는데요. 김지석이 개인적으로 인생 캐릭터라 여긴 캐릭터는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연산군 역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에서 유백 역이 출연한 모든 작품 통틀어 제일 예민했던 것 같았으며 잊고 있었던 소소한 행복과 감사를 느끼게 됐다고 하네요.

 

김지석은 과거 어린 시절에 형과 함께 영국에서 중고등학교 브래드필드 컬리지를 다녔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 시절에 한국으로 귀국하여 경복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이후 해외거주특례로 대학에 진학을 했고 대학 졸업하면서 영어, 독일어, 중등학교 정교사 2급 교원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합니다. 원래 꿈은 선생님이었지만 형에 대한 열등감 때문에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부모님에게 인정받고 싶었다고 합니다. 이후 김지석은 가수로 데뷔를 했지만 잘 되지 않아 한창 방황하고 힘들어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는 분 소개로 배우 '류승수'를 만나게 되었으며 연기 수업을 받았다고 합니다.

 

김지석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그대로 입니다.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아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완벽한 복근, 멋진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과거 배우 유인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특히 배우 '유인영'과 연인으로 자주 오해를 받는데 절친 친구 같은 사이, 가족 같은 관계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말한 이상형을 알아보니 자신을 보듬어주는 집 같은 여자, 손이 예쁜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김지석 집안, 가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할아버지는 일제강점기 당시 만주, 중국에서 독립의용군 활동을 한 김성일 선생이라고 합니다. 친형 김반석은 멘사 클럽 회원으로 영국 수학 올림피아드 금상 수상을 했으며 옥스퍼드 대학교 수학과에 수석 입학을 했습니다. 그리고 금수저 집안으로 김지석은 영국 최고 명문학교 브래드필드 컬리지로 체스, 오케스트라, 펜싱, 골프, 승마, 낚시 등 스포츠까지 가르친다고 합니다. 김지석은 교내 대표 수영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김지석 아빠 김온양은 기업체를 운영하다 가족 치료사 겸 대표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지석의 집안 복근 가족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