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영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남편 인스타

정은영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개그맨 이휘재 부인 문정원, 배우 신은정 절친 연예인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남편 이야기, 워킹맘 이야기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은영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화보 사진부터 남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정은영 아나운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은영, 1974년 11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8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편 오정택, 자녀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신여자대학교 윤리교육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1988년 울산 MBC 아나운서라고 하네요. 또 경력 사항은 2000년 MBC 공채 MC, 1998년 울산 MBC 아나운서, 1982년 MBC 뽀뽀뽀 어린이 합창단이 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정은영 직업 MC, 리포터,아나운서, 방송인이며 어린 시절에는 어린이 합창단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연예가중계'와 'TV 아주 특별한 아침'에 리포터 활동을 했습니다. 꽃미남 전문 리포터로 유명 연예인들의 인터뷰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리포터를 하면서 가장 어려운 점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데 그 사람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이끌어 내는 것이 힘들며 민감한 질문을 할 때면 기분이 상하지 않을까 신경이 많이 쓰인다고 하네요. 자신의 이름으로 라디오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2003년에는 MBC 연기대상 리포터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정은영 아나운서는 2007년 1월 20일 회사원 오정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8개월 교제를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남편 오정택 직업은 외국계 금융회사를 다닌다고 했습니다. 남편 오정택의 듬직한 인상과 자상한 성격에 반했으며 매력은 다른 사람이 뭐라 해도 자신의 눈에는 배우 현빈과 장동건을 합친 것이라고 하네요. 결혼식 때 유명 팝페라 가수 '임형주'가 축가를 불렀다고 합니다.

 

정은영 아나운서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을 찾아보니 요가, 헬스 등 운동을 한다고 했으며 특기는 고전 무용이라고 합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을 수가 없네요.

 

정은영 아나운서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은 기분좋은날, 피자의아침, 생방송 모닝 스페셜, 생생정보 투데이, 생방송 화제집중, 생방송 아주 특별한 아침, 연예가중계, 잡지왕 등이 있습니다. 정은영의 좌우명은 항상 웃자 그리고 욕심내지 말자. 사람의 얼굴과 마음이 밝으면 안 될 일도 되는 것 같다고 했는데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정은영 아나운서의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