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보이즈 영훈 프로필 금수저 아버지 키

더보이즈 영훈이 MBC '복면가왕' 에 출연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 아래 숨겨진 보컬 실력을 널리 알릴 때가 되었군요. 오늘은 더보이즈 멤버 영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영훈 프로필 과거 키 나이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보이즈 영훈

더보이즈 영훈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영훈의 이름은 김영훈으로 1997년 8월 8일생 올해 나이 23살 입니다. 영훈 고향은 서울특별시 구로구 출생이며 영훈 키는 183cm 체중 6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영훈 최종학교 인천연송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형이 있습니다. 영훈 종교는 불교이며 소속사는 크래커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더보이즈 영훈 과거사진

더보이즈

영훈이 속한 더 보이즈는 2017년 12월 6일 데뷔 하였습니다. 영훈은 팀 내 비주얼과 서브보컬을 맡고 있죠. 엄청난 외모로 더보이즈에서 센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영훈은 더보이즈 데뷔 전 이미 방송에서 모습을 보였죠. 2016년엔 랜선친구 I.O.I 5회에 출연하였으며 2016년 I.O.I 뮤직비디오 출연, 2017년 3월 슈퍼콤마비 모델로도 활동하였으며 2017년 존박의 DND 뮤직비디오 출연, 2017년 C.A.S.H cube 모델로도 활동 하였습니다.

 

 

더보이즈 영훈 외모

더보이즈 영훈 키

영훈은 큰 키에 만찢남 외모를 보이고 있죠. 실제로 보면 작은 얼굴에 굉장히 마른 편이라고 합니다. 영훈이 반바지를 입은 모습이 공개 된 적이 있었는데 다리도 긴데 살까지 없어서 팬들이 많은 걱정을 하였다고 하네요. 영훈은 브이앱을 통해서도 입이 짧다는 것을 알 수 있었으며 주변에서도 밥 좀 먹으라는 이야기를 종종 한다고 하네요. 영훈은 워낙 잘생긴 외모 탓에 차갑고 무뚝뚝할 것 같다는 오해를 받지만 실제 성격은 수줍음이 많고 낯을 많이 가리고 더 보이즈 팀 내에서는 울보와 애교를 담당하는 멤버라고 하네요.

 

 

더보이즈 영훈 고향

더보이즈 영훈 몸매

영훈은 평소에 방탄소년단의 뷔의 무대 매너를 닮고 싶다고 하네요. 영훈의 폰 배경으로도 뷔 사진을 올려뒀다고 하는데 좋아하는 가수를 이야기 할 때도 뷔를 언급 한다고 하네요. 영훈은 대학을 가지 않고 바로 가수 활동을 하였죠. 그런데 영훈은 만약 아이돌을 안 하고 대학을 갔더라면 인문대나 미대를 갔을 것 같다고 하네요. 정말 잘생기고 모델 같은 영훈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더보이즈 영훈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영훈 키 몸무게 모델 나이 고향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