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김선아가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가 곧 시작한다고 하죠. 그동안 출연만 하면 시청률 대박을 만들었던 김선아인데 이번 드라마는 또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김선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선아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여부 몸매 실제나이 남자친구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김선아

먼저 김선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선아는 1973년 10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중구 출생이며 김선아 키 172cm 체중은 50kg 이라고 합니다. 김선아 학력사항으로는 동경한국학교 - 미국 인디애나 볼스테이트대 피아노 전공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입니다. 가족은 1남 2녀 중 장녀이며 김선아는 결혼 하지 않은 미혼 입니다. 1996년 CF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없다고 하네요.

 

 

김선아 과거사진
김선아 성형전얼굴

김선아는 과거 어린시절 대구에서 태어나 경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국민학교를 졸업하고 온 가족이 일본으로 이민을 가서 6년 정도 생활한 후 미국으로 피아노를 배우러 유학을 갔습니다. 그래서 김선아는 영어와 일본어를 잘 한다고 하는군요. 1996년 한국에 잠시 들어왔다가 연예계에 데뷔를 하였는데 1996년 화장품 광고에 출연하며 처음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고 이후 조연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다가 2005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에 출연하며 김선아는 주연급 배우로 오르게 되었습니다. 김선아의 데뷔 초반에는 현재의 김선아 얼굴에서 약간 통통한 얼굴이었으며 김삼순 당시에는 더욱 살을 찌워 더욱 통통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김선아 성형전 이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성형 수술 여부 보다는 다이어트를 통한 얼굴의 변화로 보이는군요. 최근은 더욱 다이어트를 많이 했죠.

 

 

김선아 결혼
김선아 남자친구

김선아는 2000년대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으로 불렸는데 김선아는 푼수같이 망가지는 캐릭터와 로맨틱 코미디까지 만능형 연기자로 자리매김해 김선아가 연기했던 작품 중에서 발연기 논란이 있었던 적이 없습니다. 그 이후 2017년 JTBC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 에 출연하며 이미지 변신을 하였고 이때 부터 제2의 전성기를 보냈고 이후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와 MBC '붉은 달 푸른해' 에 연이어 출연하며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였으며 그 해 '키스 먼저 할까요? 로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선아 몸매
김선아 실제나이

김선아는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는데 강남의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의 하녀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 성장한 '제니 장' 이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 자리를 노리는 이야기이며 김선아는 극 중 '제니 장' 역을 맡는다고 합니다. 김선아는 또 이번에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는군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김선아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오늘 김선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나이 결혼 남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