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결혼 키

홍자가 이번주 방송하는 TV조선 '부라더시스터'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미스트롯' 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홍자인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트로트가수 홍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홍자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성형 몸매 나이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자

먼저 홍자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홍자의 본명은 박지민 이며 1985년 9월 29일생으로 올해 홍자 나이는 38세 입니다. 홍자 고향은 울산광역시 이며 홍자 키 162cm 체중 4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홍자 학력 사항은 경민대학교 공연예술과 졸업이며 2012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홍자 과거사진

홍자는 과거 2012년 1월 본명인 박지민 으로 "울보야" , "왜 말을 못해" 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위의 사진이 데뷔 당시 홍자의 모습이며 지금과는 약간 다른 느낌이 있기는하네요. 7년 전 홍자의 모습인데 훨씬 마르고 젊은 느낌이 많은 홍자이며 성형 수술을 한 것 같지는 않네요. 그 이후 2015년 5월 활동명을 홍자로 바꾼 뒤 이정희의 노래 '그대여' 를 리메이크 해 싱글 앨범 홍자시대를 발매 하였으며 2018년 자신이 프로듀싱한 싱글 컴백홍자 를 발매 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홍자 고향
홍자 인스타그램

홍자는 2019년 2월 시작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에 참가 하였는데 현역부 A조로 참가하였으며 예심과 1차 팀미션, 2차 1대1 데스매치, 3차 군부대 행사 미션을 통과하고 준결승전 , 결승전까지 참가 하였는데 100인 예심 이후 우승후보로 꼽혔으나 결국은 최종 3위로 제1대 미스트롯 미 자리를 차지 하였습니다. 그 이후 홍자는 '어떻게 살아' 를 발매 하였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홍자 몸매
홍자 결혼

홍자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홍자는 상당히 마른 몸매를 보이고 있지만 작은 얼굴에 비율이 좋으며 과거 폴 댄스를 해서 인지 탄탄해 보이는 몸매를 자랑 하고 있습니다. 최근 좋지 않은 발언으로 잠시 주춤하고 있는 홍자인데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홍자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홍자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고향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