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이나 프로필 리즈 남편 조영철 자녀 키

작사가 김이나가 이번주 방송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이나는 윤종신의 미스틱 작사가로 활동 중인데 오랜만의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작사가 김이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이나 프로필 과거 성형전 학력 남편 조영철 몸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김이나

먼저 작사가 김이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김이나는 본명이며 1979년 4월 27일생으로 올해 김이나 나이 41세 입니다. 김이나 집안으로는 남편 조영철이 있으며 자녀는 없다고 하는군요. 김이나 학력사항으로는 초등학교 중학교는 한국에서 졸업했고 고등학교와 대학교는 미국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김이나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 입니다.

 

 

김이나 성형전후

김이나 나이

김이나는 어린 시절 꿈은 작곡가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원래 글 쓰는걸 좋아 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김이나의 부모님은 김이나 어린 시절 이혼을 하여 김이나는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살았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김이나는 고등학교 때 유학을 갔고 대학교 까지 미국에서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이나는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하였는데 작사는 별 관련이 없는 과목을 전공 했다고 하네요. 김이나는 이후 사브 로즈마운트 코리아라 마케팅팀에서 근무하였으며 그 이후 모바일 콘텐츠 회사에서 근무 하였다고 하는군요.

 

 

김이나 남편 직업

김이나 나이

그러던 중 김형석 콘서트에 갔고 김형석을 잠깐 본 자리에서 배우고 싶다고 밝혔으며 김형석과의 인연이 시작이 되어 작사가 추천을 받았고 김형석이 데모곡을 신인에게 맡길 기회가 생기자 김이나에 맡기게 되었는데 이 곡이 바로 2003년 성시경의 노래 '10월에 눈이 내리면' 이며 이 곡을 작사하며 처음으로 작사가로 데뷔 하였으며 그 이후 아이유의 '좋은날', 가인의 '피어나',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브아걸의 아브라카다브라 등을 작사 하였습니다. 과거 내가네트워크 소속 작사가로 활동 했으며 현재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작사가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김이나 성형전

김이나의 남편 조영철의 직업은 프로듀서 입니다. 김이나와 남편 조영철은 연애를 시작할 때 연예계에 몸담지 않았다고 하네요. 처음 만났을 때 김이나와 조영철은 일반 직장에서 과장과 대리로 만났다고 합니다. 김이나 남편 조영철은 1972년 10월 19일생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김이나와 나이차이 7살이 난다고 하며 학력사항으로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학사 - 내가 네트워크 부사장 - 로엔엔테테인먼트 제작이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레이블 대표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이나 남편

김이나는 남편 조영철을 처음 만났을 당시 회사의 팀장이었으며 회사에서 사내 연애 이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지금은 가요계에서 조영철 사단은 유명하다고 합니다. 조영철이 프로듀서를 맡고 김이나가 작사를 이민수가 작곡을 맡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이나 조영철 부부는 딩크족으로 자녀를 갖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어쨌든 둘의 행복이 가장 중요하니 앞으로도 행복한 모습을 계속 보여주는 김이나 조영철 부부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김이나 과거 남편 조영철 성형전 몸매 나이차이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