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채연 프로필 성형전후 몸매 비율 키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새롭게 시작하는 MBC 에브리원 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배우로써 이제는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정채연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정채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정채연 프로필 과거 성형전후 다이어트 다리 몸매 비율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정채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정채연은 1997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이며 키 165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정채연 학력사항은 평촌중학교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2015년 DIA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정채연은 MBK 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걸그룹 DIA 의 멤버입니다. 기희현과 함께 프로듀스 101 출연을 위해 DIA 잠정 탈퇴 후 복귀했습니다. 팀 내에서는 센터와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으며 애교 담당자이자 막내였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활약하였고 결국 최종 11인에 선발되며 I.O.I 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정채연 성형전후
정채연 다이어트

정채연의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과는 조금 다른 느낌을 주고 있기는 합니다. 그래서인지 연관검색어에 정채연 성형전후 다이어트 같은 말들이 있기도 합니다. 정채연은 과거 몸무게가 64kg 이 나갈 정도로 통통했다고 하는데요 과거 졸업 앨범을 보면 통통한 모습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데뷔 하기 전 혹독한 다이어트로 지금 몸매를 유지하게 되었다고 하며 쌍꺼풀은 중학생때 자연스럽게 생겼고 코는 성형수술을 한 코라고 합니다. 정채연은 눈은 하느님이 코는 의느님이 라는 말을 하기도 하였네요.

 

 

정채연 키
정채연 연기

정채연은 다이아 정규 1집 때는 팀 내에서도 비중이 큰 멤버도 아니였고 포지션도 서브보컬이라 인지도가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프로듀스 101 출연 이후 IOI 활동을 병행하며 인지도가 급 상승하였고 팀 내에서의 비중 역시 급격히 상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며 다이아 팀내 미니 1집에서는 센터를 차지하고 파트역시 늘었으며 정규 2집 미니 3집 에서도 센터와 자신의 분량이 늘어나는 등 다이아의 에이스 역할을 하고 있으며 배우까지 병행하는 정채연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정채연 다리
정채연 몸매

정채연의 원래 꿈이 배우였다고 합니다. 2016년 tvN 드라마 '혼술남녀' 를 통해 배우로 데뷔 하였는데 첫 연기 도전 치고는 좋은 평가를 받았고 이후 SBS '다시 만난 세계' 로 지상파 정극에 데뷔 하기도 하였습니다. 조금씩 배우로써도 발을 넓혀가는 정채연, 2019년 7월 26일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2' 에 주연배우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배우로써도 승승장구 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정채연 성형전후 다이어트 다리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