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영옥 프로필 나이 남편 고향 자녀 근황

소프라노 성악가 신영옥이 고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한때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성악가 신영옥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성악가로 수브레토 리릭 레제로 소프라노입니다. 4살 어린시절부터 KBS 어린이 합창단 활동을 했어요. 그리고 1990년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인터내셔널 콩쿨 및 로렌 자카리 콩쿨, 올가 쿠세비츠키 콩쿨 우승으로 유명하네요. 최고의 프리마돈나로 콘서트, 리사이틀, 페스티벌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유명 선배 '조수미'는 고교 1년 선배 성악가라고 하네요. 찬송가, 비목, 광란의 아리아, 천추별곡, 스완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본명 신영옥, 1961년 7월 3일생으로 실제 나이 만으로 61살 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선화예술중학교, 선화고등학교, 줄리어드스쿨 음악학교 이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아버지가 있습니다. 어머니는 간암으로 일찍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89년 스폴레토 페스티벌 '피가로의 결혼' 수잔나 역이라고 합니다. 경력 사항으로는 신영옥학회 설립,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단 단원입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혼혈같은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신영옥 결혼, 신영옥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신영옥은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신영옥때문에 제트기 타고 청혼한 사람도 있었지만 결혼은 안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아버지에게 굉장히 잘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소프라노 신영옥의 과사, 어머니,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