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이승훈 프로필 비밀톡 군대 키

위너 이승훈이 아이콘 비아이 의혹과 양현석 한서희 협박 폭로 중 이름이 거론되었습니다. 한서희는 2016년 위너 이승훈의 카톡 비밀톡 연락을 받고 이승훈을 만나러 갔지만 그곳에는 다른 사람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승훈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승훈의 과거사진, 성형전, 여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학창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이승훈 직업 아이돌 보이그룹 위너 멤버로 포지션 메인 댄서, 리드 래퍼, 서브 보컬이라고 합니다.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 참가하여 탑4까지 올라갔어요. 부산에서 댄스 크루였으면 여러 춤 대회에서 수상을 많이 했습니다. 이후 20살에 부산에서 서울로 갔으며 지금까지 성장했네요. 지금은 케이팝스타 때에 비해 댄스 실력, 랩 실력도 더욱 발전했습니다. 위너 팀에서도 리더쉽과 분위기 메이커를 맡고 있어요.

 

이승훈

위너 이승훈

본명 이승훈, 국적 한국, 1992년 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동래구이며 키 183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첫째 누나, 둘째 누나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금정 고등학교,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라고 합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4년 위너 정규 앨범이네요. 군대 정보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이승훈 과거사진

이승훈 비밀톡

이승훈의 예능 출연작 마리텔, 라디오스타, 댄싱하이, 어썸피드, 정글의 법칙, 강식당, 등이 있습니다. 위너에서도 예능 담당으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네요. 라디오 진행 중 비투비 정일훈 머리 가격 논란도 있었습니다. 이승훈은 정식으로 사과를 했네요. 그리고 예능 '라스'에서는 톱스타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승훈 한서희

이승훈 마약

이승훈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작은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패션 센스가 뛰어나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리고 가수 '백아연'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승훈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에요. 그럼 오늘은 위너 이승훈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