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이민우 프로필 리즈 누나 키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9. 7. 3. 03:42

이민우 프로필 리즈 누나 키 결혼

신화 이민우가 현재 성추행 협의 입건 기사가 났습니다. 술자리에서 여성 2명에게 입맞춤 하는 등 성추행 혐의로 경찰에서 입건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 구혼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화 이민우의 프로필 여친, 실제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리즈 시절 얼굴부터 보실까요?

 

 

가수 이민우는 6인조 아이돌 그룹 신화 멤버입니다. 과거 전주에서 유명한 댄스 실력으로 댄스팀에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댄스경연대회에서 참가하다가 SM엔터테인먼트에 눈에 뛰어서 캐스팅이 되었네요. 과거 별명 '쿨워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M'으로 솔로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신화 거의 모든 안무를 이민우가 만들던 시절도 있다고 하네요. 지금은 같은 그룹 멤버 에릭과 함께 소속사 신화컴퍼니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이민우

이민우의 성격은 매너 좋으며 남자 다운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같은 그룹 멤버 전진과 함께 사교적인 멤버로 알려져 있네요. 그래서 연예계 마당발로 아는 동생이 많다고 합니다. 방송인 '홍석천'과 절친 친한 연예인이에요. 이민우의 인스타그램에서도 마당발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민우는 현재 결혼을 안 했으면 여자친구도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효심 깊은 여자라고 했네요.

 

 

이민우 공개구혼

이민우의 프로필을 알려드릴게요. 1979년 7월 2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3살이에요. 전라북도 남원시 일월면 출신으로 키 172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입니다. 학교는 인월초등학교, 인월중하교, 전주예술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학, 배재대학교 공연영상학, 국민대학교 대학원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신화컴퍼니라고 하네요.

 

 

이민우 키

이민우 누나

한때 연기 활동도 했는데 영화는 '원탁의 천사'에서 원탁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시트콤 드라마 '논스톱5'에서도 나왔네요.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3'에 신화 에릭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사교성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신화 이민우의 학교, 결혼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