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한국 리즈 부인 아내 가족 아들 근황

코미디언 김한국, 김미화가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과거 '쓰리랑부부' 로 큰 인기를 얻었을 당시 매니저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어떤 감동이 전해 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김한국과 김미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한국 아내 최경수 아들 최환 김미화 이혼 남편 자녀 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1987년 KBS 쇼비디오자키 '쓰리랑 부부' 코너에서 "음메 기죽어, 음메 기살어" 라는 유행어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었던 김한국 , 김미화인데 활동할 당시 온종일 붙어 있으며 가족처럼 챙겨줬던 매니저 '남궁성실' 을 찾는다고 하네요. 당시 인기가 높아 전국을 돌며 하루 6~7개 스케쥴을 소화했었는데 당시 김미화는 유산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 대 병원에 데려가 수속을 밟고 밤새 간호해 준 사람이 매니저였다고 하는군요. 이제라도 꼭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하니 방송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먼저 김미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미화는 1964년 9월 22일생으로 59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용인시 출생이며 키 154cm 몸무게 42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서울우이초등학교 -신경여자중학교 - 신경여자상업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가족은 남편 윤승호가 있으며 자녀 아들 윤진희 딸 윤유림이 있습니다. 김미화는 1983년 K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 하였고 종교는 천주교라고 합니다.

 

 

김미화 남편

김미화 전남편 얼굴

김미화는 KBS 개그 콘테스트에서 은상을 수상하면서 공채 2기 개그우먼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데뷔 이후 조금씩 입지를 다져가며 인기를 점점 올리다가 여자 개그우먼중에 가장 높은 인기의 개그우먼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러다 1986년 7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을 하였는데 방송과 사회 활동을 이어가던 도중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2004년 김미화는 18년 동안 남편에게 맞고 살았다고 주장하며 이혼 소송을 제기 하였고 결국 합의 이혼을 하였습니다. 그 뒤 2007년 5살 연상인 윤승호 성균관대 스포츠과학과 교수와 재혼을 하였는데 서로 친분이 있었던 김미화 조갑경의 연결로 2001년 부터 알고 지내다가 재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한국

김한국 아내 최경수

김한국 아들

김한국은 1961년 2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6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학력사항은 영훈고등학교 - 국민대학교 공업디자인 졸업입니다. 가족은 아내 최경수와 아들 김환이 있는데 한때 인천유나이티드 선수로 뛰기도 하였습니다. 김한국은 1984년 KBS 2기 공채로 방송에 데뷔 하였습니다. '동작그만' 을 시작으로 '쓰리랑 부부' 를 통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김한국은 그 뒤로도 '쇼 비디오 쟈키','코미디 세상만사','봉숭아 학당' 등 다양한 개그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한 결과 1990년에 백상예술대상에서 코미디언 연기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김한국은 1988년 아내인 최경수와 결혼한 뒤 30년 넘도록 부부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코미디언 김미화와 김한국에 대해서 간략하게 나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두분 다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활발한 방송 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김한국 아내 최경수 아들 김미화 전남편 이혼 재혼 남편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