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서희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배우 장서희가 TV 조선 '처음부터 패밀리 - 부라더시스터' 를 통해 예능에 도전한다는 소식입니다. 장서희는 언니 장정윤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장서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장서희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 전후 과거사진 몸매 결혼 집 남편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장서희의 프로필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장서희는 1972년 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출생이며 키 161cm 에 몸무게 46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장서희 학력사항은 서울화계초등학교 - 창문여자중학교 -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남편은 없습니다.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장서희

장서희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1981년 주최된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 에 참가하여 진으로 뽑혔습니다. 그 이후 모델과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상용과 '모이자 노래하자' 를 진행했고 과자 광고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그러다 19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뽑히면서 성인 연기자로 데뷔 하였습니다. 하지만 성인이 되고 나서는 별 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데뷔 직후에는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수상하고 '뽀뽀뽀' 뽀미언니를 맡는 등 나름대로 인지도가 있었으나 이후 인기를 얻지 못해 조연과 단역에 머물렀습니다.

 

장서희 과거사진
장서희 성형 전후

장서희 과거 사진들을 보면 사실 지금과 별 다른 차이가 없습니다. 약간 통통한 모습이 지금의 장서희와는 다른 느낌이 있어 연관검색어에 '장서희 성형 전후' 라는 말이 있긴 하지만 과거 어린 시절엔 통통한 장서희의 모습이고 당시는 현재보다 10kg 이 더 나갈 때라고 하네요. 큰 눈에 오똑한 코가 성형수술이 생각 나지 않을 정도로 상당히 예쁜 장서희 입니다.

 

 

장서희 결혼
장서희 남자친구

장서희는 계속 조연으로 출연을 하며 거의 무명으로 지내다가 2002년 '인어 아가씨' 에 주인공으로 섭외 되었습니다. 당시 거의 무명에 가까운 배우를 주인공으로 쓴다고 해 말들이 많았지만 결국 드라마가 초 대박이 나며 장서희는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포함해 작품이 무려 5관왕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갔는데 중국에도 진출하며 인기를 이어갔습니다. 그 뒤는 3년간 다시 하락세를 타던 중 SBS '아내의 유혹' 에 캐스팅 되었고 결국 전국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초대박이 났습니다. 그 해 SBS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시 한번 전성기를 맞이하기도 하였습니다.

 

 

장서희 몸매
장서희 비키니

그 후로도 주연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장서희 입니다. 아직도 상당한 동안을 유지하고 있는데 데뷔 당시 모습과 지금 얼굴이 큰 차이가 없는 것 같네요. 꾸준한 자기 관리 덕분이겠죠. 그래서 장서희 성형 이라는 말이 나오나 봅니다. 앞으로 좋은 짝을 만나 결혼 소식이 들리기를 기대하며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 자주 보여 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장서희 성형 전후 몸매 결혼 남편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