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나 프로필 리즈 나이 성형 결혼 근황

배우 이하나가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3'에 강권주 역으로 다시 출연하고 있습니다. '보이스1'에서는 악역 역이 배우 '김재욱'이었으며 '보이스3'에서는 배우 '권율'이 악역으로 출연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이하나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빠 이대헌은 김광석 노래 '먼지가 되어'를 만든 가수 겸 작곡가라고 합니다. 데뷔 작 부터 사랑스러운 캐릭터 연기로 주목을 받았으며 드라마 '메리대구 공방전'에서는 황메리 역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과거 스키니한 몸매로 패션쇼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밑에 데뷔 초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네요.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녀다운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이하나, 1982년 9월 2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3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이대헌,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대모 초등학교, 대왕 중학교, 개포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생활음악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SBS 드라마 '연애시대'이에요.

 

 

이하나 과거 얼굴 사진

 

드라마 출연작 미스트리스, 오 나의 귀신님, 착하지 않은 여자들, 고교처세왕, 트리플, 태양의 여자, 메리대구 공방전, 꽃피는 봄이 오면, 연애시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여름방학, 특종 량첸살인기, 리턴 투 베이스, 식객, 페어 러브 등이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연관검색어에 '이하나 결혼, 이하나 이혼, 이하나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과거 가수 '박효신'의 팬클럽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배우 이하나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