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형돈 부인 딸

1오늘의 정보1 2019. 3. 15. 17:27


개그맨 정형돈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형돈이와 대준이'의 데프콘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즘 호구들의 감빵생활, 아이돌룸, 나이거참, 옥탑방의 문제아들, 1박 2일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MC 정형돈의 과거사진, 무한도전 불화, 부인,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은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모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KBS2 '개그콘서트'에서 개그를 시작하여 버라이어티 넘어와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다양한 유행어, 인기코너가 있었으며 예능 '무한도전'에서 처음부터 함께 했습니다. 특히 '지드래곤'이 출연한 '무한도전 가요제'편에서 정형돈이 노래 '처음엔 사랑이란게'를 불러 화제가 많았습니다. 음악에도 관심이 많아서 가수 '길'과는 그룹 '뚱스'를 래퍼 '데프콘'과는 '형돈이와 대준이'로 힙합 음악 노래를 했습니다. '유재석'과도 절친입니다. 과거에는 삼성전자 생산직으로 일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정형돈


정형돈 부인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았습니다. 성격은 감수성이 풍부하고 예민하며 내성적이라고 하네요. 눈물도 많은 편입니다. 2015년 마음의 병이 생겨 불안 장애 증세를 보이며 모든 프로그램에서 일시 하차를 했습니다. 치료를 받고 지금은 방송 복귀를 하였습니다.


정형돈 아내


정형돈 과거 얼굴


정형돈 무한도전 불화


본명 정형돈, 1978년 3월 1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김천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88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용호초등학교, 부산대천중학교, 부산전자공업고등학교,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버지 정운봉, 어머니 박경순, 아내 한유라, 자녀 딸 정유주, 정유하 쌍둥이 자매가 있습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입니다. 종교 무종교라고 하네요. 



정형돈 한유라


부인 한유라 인스타 사진


정형돈 딸


예능 '미스터리 특공대'에서 만난 방송작가 '한유라'와 열애 사실을 공개했으며 2009년 9월 1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한유라는 임신 후 쌍둥이 딸 2명이 있으며 셋째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정형돈 한유라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무한도전 불화'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불화는 없었으며 그냥 부담이 많이 되었으며 공황장애 증상으로 하차했습니다



한유라


돈까스 식품 사업도 하여 사업가 활동도 했으며 작가 활동도 했네요. '도니도니 돈까스'는 호평이 많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개그맨 정형돈의 과사, 복귀, 살찌기전, 결혼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예빈 성형 전후  (0) 2019.03.15
유해진 결혼 김혜수  (0) 2019.03.15
이재진 인성 이은주  (0) 2019.03.14
안소희 몸매 키 김수현  (0) 2019.03.14
차승원 과거사진  (0) 2019.03.1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