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재진 인성 이은주

1오늘의 정보1 2019. 3. 14. 23:59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 이재진은 과거 대단한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지금도 무한도전 토토가2 출연으로 11년만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재진의 과거사진, 여친,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젊은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6인조 그룹 젝키 멤버로 포지션 서브 보컬, 서브 래퍼, 메인 댄서입니다. 이재진의 성격은 자기 세계가 강하며 과묵한 춤꾼이였다고 합니다. 지금은 많이 밝아졌으며 재치있는 예능감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과거 탈영 사건을 말했습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이후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군에서 힘들었다고 합니다. 


이재진


이재진 인성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없는 것 같습니다. 넓은 어깨,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이재진 이은주


이재진 과거 얼굴


이재진 과거사진


이재진 본면 이한조, 1979년 7월 1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사하구이며 키 172cm, 몸무게 61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여동생 이은주, 매제 양현석, 조카 양유진, 양승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산서천 초등학교, 장평 중학교, 부산공예 고등학교, 건양대학교 공연미디어학부 중퇴라고 합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 '학원별곡'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으며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이재진 여동생


이재진 양현석


이재진 인스타 사진


과거 제주도 목격담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생활이라 확인 어렵다고 했습니다. 당연히 열애 사진 등도 없네요. 이재진은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재진 인성'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아마도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영자'에게 한 말, 등 엉뚱한 말을 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재진은 양현석 처남으로 동생 이은주가 양현석 부인입니다. 동생 이은주도 과거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이재진 결혼


이재진은 더치페이 팬미팅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화가로 변신했습니다. 작년 첫 개인전'한조 개인전'을 했습니다. 예전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젝스키스 이재진의 과사, 몸매,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해진 결혼 김혜수  (0) 2019.03.15
정형돈 부인 딸  (0) 2019.03.15
안소희 몸매 키 김수현  (0) 2019.03.14
차승원 과거사진  (0) 2019.03.14
오초희 성형전 몸매 결혼  (0) 2019.03.1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