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차승원 과거사진

1오늘의 정보1 2019. 3. 14. 10:59


영화배우 차승원은 tvN 예능 프로그램 '스페인 하숙'에 배정남, 유해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뛰어난 요리 실력과 재치있는 입담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차승원의 과거사진, 학교, 아이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배우 겸 모델이며 패션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남자 모델계의 레전드로 영화, 드라마에서도 활발히 활약했습니다. 삼시세끼, 런닝맨, 무한도전 예능에서도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토크쇼 '이승연의 세이세이세이'에서 보조 MC를 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연기력 호평을 받았습니다.


차승원


차승원 부인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인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넓은 어깨,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멋진 피지컬이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네요. 멋진 비주얼로 비타민 CF, 근육통 약 광고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차승원 아들


차승원 과거 얼굴


차승원 아내


본명 차승원, 1970년 6월 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안양시이며 키 188cm, 몸무게 80kg, 혈액형 A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잠전초등학교, 신천중학교,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 중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내 이수진, 자녀 아들 차노아, 딸 차예니가 있으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YG엔테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88년 모델라인 18기이에요.



차승원 딸


차승원 인스타 사진


차승원 딸


차승원은 지금의 부인 이수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들, 딸이 있습니다. 차승원 아내 이수진 나이차이 4살 차이로 연상이라고 합니다. 아내 이수진 집안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부인 전남편, 아들 차노아 친아버지 고소로 친아들이 아닌 양아들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아들 차노아 직업 헬스 트레이너 활동을 하고 있다고 2017년에 말했습니다. 



차승원 딸


드라마 출연작 뉴욕 스토리, 화유기, 화정, 너희들은 포위됐다, 최고의 사랑, 아테나 전쟁의 여신, 시티홀, 보디가드, 장미와 콩나물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힘을 내요 미스터리, 독전, 고산자 대동여지도, 하이힐, 아부의 왕, 구르물버서난 달처럼, 포화 속으로, 이장과 군수, 박수칠때 떠라라, 혈의 누, 귀신이 산다, 선생 김봉두, 라이터를 켜라, 광복절 특사 등 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모,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차승원의 과사, 몸매,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재진 인성 이은주  (0) 2019.03.14
안소희 몸매 키 김수현  (0) 2019.03.14
오초희 성형전 몸매 결혼  (0) 2019.03.13
장재인 남태현 결별  (0) 2019.03.13
이홍기 나이 근황  (0) 2019.03.1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