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기홍 부인 국적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9. 2. 3. 18:29


할리우드 영화배우 이기홍이 tvN 예능 프로그램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에 배우 박준금, 김보연, 박정수를 응원하기 위해 깜짝 출연한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배우 이기홍의 과거 얼굴, 몸매, 결혼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부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한국계 미국인 1.5세 출신 할리우드 영화배우이며 한국 서울에서 태어나 5살에 뉴질랜드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영화 '메이즈러너'에서 민호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훈훈하고 매력적인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국내에 얼굴을 알리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말 실력도 좋다고 합니다.


이기홍1


이기홍 아내 최하영 사진


이기홍2


과거 얼굴을 보니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마스크는 지금과 비슷하며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매력적인 눈 웃음과 인디언 보조개,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아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친근하고 인간적인 미소로 '인스타'에서는 아내와 함께 하는 사진들이 많습니다.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4위를 차지한 적이 있습니다.


이기홍3


이기홍 과거사진


이기홍4


본명 이기홍, 국적 미국, 1986년 9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75kg이네요. 가족 사항은 아내 최하영,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캠퍼스 심리학이며 데뷔 시기는 2010년 드라마 '빅토리어스 시즌1'입니다.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기홍5


이기홍6


2015년 3월 7일 재미교포 여자친구 최하영과 미국 로스엔젤레스 인근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부부이네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도 집 공개도 하면서 부부 생활을 공개했습니다. 미국 LA에서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인 최하영과는 초등학교 때 만났으며 대학교 끝나고 다시 만나게 되어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결혼 결심 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알았으니까 라고 했습니다. 귀여운 딸이 있으며 둘째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기홍7


영화 출연작 메이즈 러저 - 데스 큐어, 투 벨맨 3, 퍼블릭, 위시 어폰, 특별시민, 에브리씽 비포 어스, 더 스탠포드 프리진 엑스페리먼트, 메이즈 러너 - 스코피 트라이얼, 쉬 해즈 어 보이 프랜드, 올 인 올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언브레이커블 키미 슈미트, 위스퍼스, 더 나인 라이브즈 오브 클로이 킹 등이 있습니다. 국내 드라마 '프로메테우스'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이기홍의 과사, 부인,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