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임화영이 OCN 주말드라마 '트랩' 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하는데 오늘 제작발표회에서 참석하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임화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임화영 몸매 댄스 클럽 결혼 나이 시그널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임화영은 1984년 10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키 165cm 이며 학력은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를 나왔고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2녀 중 막내이며 2009년 뮤지컬 '호동왕자와 낙랑공주' 로 데뷔 하였습니다.



임화영은 중학교 재학 시절 진로를 고민 하던 중 교육방송에서 공연, 연극, 뮤지컬 등 문화예술을 담은 방송을 시청하다가 배우가 되고자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예고와 예술대학교에 차례로 진학하며 연극과 뮤지컬을 거쳐 영화와 TV 에도 출연하였습니다. 30대 중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9년 7월 '호동왕자와 낙랑공주' 에서 자명 역을 맡아 첫 데뷔를 한 임화영은 2010년 OCN 신의 퀴즈와 커피하우스로 드라마 데뷔를 하였으며 영화는 2014년 '일대일' 이라는 영화에서 지혜역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드라마는 다양한 작품을 많이 찍었으나 단역들을 찍다가 2017년 김과장에서 오광숙 역을 맡아 이름을 널리 알리기 시작 하였으며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주인공의 여동생 김제희 역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영화로도 매년 단역을 하다가 김과장으로 이름을 알린 뒤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기 시작 하였는데 2017년 여교사 에서 이윤미 역 , 루시드 드림에서 최경환 아내, 어느날에서 선화, 석조저택 살인사건에 정하연 등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임화영은 동그란 얼굴형이긴 하지만 큰 키에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어 시상식이나 제작발표회에서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임강희


임화영의 언니 역시 뮤지컬 배우인 임강희 이며 '마리 앙투아네트, 모차르트, 김종욱 찾기' 등의 무대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을 하지는 않으며 특이사항은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오빠인 김제혁 역으로 출연했던 박해수가 임화영의 친 언니인 임강희와 정식으로 교제 하였으나 결별하였다고 합니다.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하는 임화영 되기를 기대합니다. 오늘 배우 임화영 몸매 언니 임강희 결혼 인스타그램 나이 키 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현빈 교통사고 아내  (0) 2019.01.31
조병규 아버지 집안  (0) 2019.01.31
2019 설특집 영화 편성표 목록  (0) 2019.01.30
오정연 아나운서 몸매  (0) 2019.01.30
김혜준 발연기 몸매 성형전  (0) 2019.01.2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