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오정연 아나운서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9. 1. 30. 20:19


아나운서 오정연이 KBS2 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 외 다른 예능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으로 보이는데요. 오늘은 오정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정연 아나운서 성형전 알바이유 과일가게 몸매 서장훈 다이어트 전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정연은 1983년 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이며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과천고등학교를 나왔으며 서울대 사범대학 체육교육학 발레전공으로 졸업하였으며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연극영화학도 전공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 2006년 KBS 아나운서실 32기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으며 2015년 프리랜서를 선택하였습니다. 소속사 SM C&C 입니다. 


오정연1


오정연 인스타 사진


오정연은 전 KBS 아나운서로 동기가 이지애 전현무 최송현 등이 있는데 동기들 포함 모두 프리를 선택하였습니다. 오정연은 과거 사진 중에 서울대학교 동기들과 찍은 사진이 있었는데  그 사진에 김태희와 이하늬가 있었죠. 모두 서울대학교 여자 스키부 출신인데 그 중 김태희는 창립멤버이자 주장이였다고 합니다. 오정연은 발레전공에 재즈댄스 동아리에서 활동하여 수준급 춤 실력을 방송에서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오정연2

 

오정연 과거사진


오정연3


오정연은 KBS 입사 전 MBC 아나운서 시험을 봤는데 최종면접에서 나경은 아나운서와 치열한 접전을 벌였고 한 끗차이로 떨어졌고 나경은이 최종 합격 했다고 합니다. 특히 지상파 방송 3사 최종면접에 모두 올라간 능력 있는 지망생이며 2004, 2005년 연속으로 최종으로 오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동기로 아나운서 드림팀이라 불리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쭉뻗은 각선미 등 늘씬한 몸매와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오정연4


오정연5


오정연은 스타골든벨로 한창 잘 나가던 2009년 , 당시 26살일때 방송에서 만난 농구선수 서장훈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이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3년이 지난 2012년 성격차이로 전남편 서장훈과 합의 이혼 하였습니다. 현재 재혼 계획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KBS 에서 8년간 열심히 활동하다 2015년 에 프리를 선언하며 퇴사하였습니다. 그 해 SM C&C 와 전속계약을 맺었고 소속인중 유일한 여자 MC 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고 드라마에도 출연하였으며 첫 연기에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오정연6


오정연7


최근에는 한 화장품 론칭 행사에서 살찐 모습으로 참석하기도 하였는데 그 이유가 과일주스 가게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손님들 타드리고 남은 주스를 마시면서 살이 쪘다고 밝혔습니다. 두달만에 무려 11KG 이나 쪘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비법은 다이어트 식단을 먹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식단 음식은 바나나, 고구마, 단호박 식단이라고 하네요. 11kg감량 후 오정연 아나운서의 화보, 드라마, 광고, 영화 등에서도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럼 오늘 오정연 아나운서의 성형전후, 과사, 결혼, 몸매, 남친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