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고주원 이혼 김보미 나이 직업

1오늘의 정보1 2019. 1. 24. 22:56


배우 고주원은 최근 근황 모습은 차기작 MBC 토요일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첫 소개팅 상태를 만났습니다. 소개팅녀 김보미는 아름다운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고주원, 김보미의 과거사진 얼굴, 이혼, 나이, 직업,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소개팅녀 김보미, 고주원 두 사람은 강원도 인제에서 처음 만났으며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소개팅녀 김보미에게 걸스데이 유라, 배우 서현진을 닮았다고 하며 미모를 감탄했습니다. 고주원은 제작진들에게 '연애의 맛' 나온 여성분들 중에 제일 괜찮다. 매력적이다고 하며 칭찬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커플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김보미1


김보미2


김보미는 얼굴이 공개되자마자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화제가 되었네요. 벌써부터 김보미 패딩 등 패션 코디가 화제입니다. 김보미는 부산 출신이라고 하며 아직 대학, 집안, 나이, 인스타 등 프로필 등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되는 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주원과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커플이네요.


김보미3


고주원 과거 얼굴 사진


김보미4


고주원 프로필 본명 고영철, 1981년 10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키 183cm,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문성 중학교, 광주대동 고등학교, 서강대 경제학,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입니다. 소속사 정감이앤엠으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모델 데뷔이에요. 가족 부모님, 몸무게, 집안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김보미5


김보미6


고주원은 탄탄한 복군,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조각 같은 외모로 훈훈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큰 키와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아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입니다. 드라마 출연작 마담앙트완, 달려라 장미, 전설의 마녀. 소문난 칠공주, 왕과 나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무등산 타잔 박흥숙이 있습니다.



김보미7


연관검색어에 '고주원 이혼, 부산대 의대'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닌 루머라고 하네요.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과거 배우 '김아중'과 열애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소속사 동료일 뿐 사실이 아니라고 해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연애의 맛 시즌2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탤런트 고주원, 상대 김보미의 과사, 군대, 몸매, 학교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