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노윤호 재산 여자친구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9. 1. 23. 21:30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열정 라인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자기관리와 하루에 4시간 반만 잔다는 열정남 유노윤호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수 유노윤호의 과거 얼굴, 몸매, 학교, 재산,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먼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SM엔터테인먼트 2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의 리더이며 노래, 춤, 랩 모두 출중하며 연기 활동도 많이 했습니다. 다른 멤버는 '최강창민'입니다. 2000년대 예능 프로그램에서 춤 담당으로 맹활약을 했어요.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롤모델은 마이클 잭슨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마이클 잭슨 추모 콘서트에도 참여했어요.


유노윤호1


정윤호 과거 사진


유노윤호2


과거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복구비가 정말 똑같아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데뷔 시절부터 만화에 나올 것 같은 미소년 이미지로 하얀 피부와 잘생긴 마스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 활동은 초반에는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지만 2014년 드라마 '야경꾼 일지'와 영화 '국제시장'에서 좋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은 멜로홀릭, 당신을 주문합니다, 야왕 등이 있습니다. 차기작 드라마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유노윤호3


정윤호 고등학교 졸업사진


유노윤호4


본명 정윤호, 생일 1986년 2월 6일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동구 학동이며 가족 사항은 할머니,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정지혜, 반려견 태풍이 있습니다. 키 183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마산초등학교, 월계중학교, 광일고등학교, 명지대학교 공연예술학부이며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포지션은 리더, 리드 보컬, 메인 래퍼, 메인 댄서이에요. 데뷔 시기는 2004년 동방신기 싱글 앨범 '허그'입니다.



유노윤호5


유노윤호 인스타 사진


유노윤호6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 배우 '서예지'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 있습니다. 하지만 친한 동료라고 했으며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재산 정보에 대해서는 2013년에만 동방신기 매출액은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유노윤호는 예능 '두니아'에서 건물 등도 좋지만 나중에 음악적인 미래 예술학교 교장이 꿈이라고 합니다. 



유노윤호7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집 공개와 조카, 동생 정지혜를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 7월 21일 군대 입대를 했으며 절친 '손호준'이 배웅도 했습니다. 2017년 4월 20일 전역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제대 후 살 15kg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역시 성실하고 열정적인 연예인입니다. 앞으로도 차 광고, 화보,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유노윤호의 과사, 성형전, 여친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