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수 그레이 키 티파니 여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9. 1. 23. 20:24


가수 래퍼가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래퍼 로꼬와 함께 오픈카를 타고 스웨크 넘치는 모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그레이의 과거 얼굴, 티파니 열애, 본명, 키, 군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사진부터 현재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가수 '로꼬'와는 동아리 선후배이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1' 출연 당시 로꼬에게 비트를 제공했다고 합니다. 무명시절부터 활발하게 음악적 교류를 하고 있으며 같이 성장했다고 하네요. 둘의 조합은 훌륭한 시너지를 내며 대중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수 '박재범'과도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작업을 하며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비와이, 쌈디 등 유명 힙합 뮤지션과 친분이 있습니다.


그레이1


그레이 과거 사진


그레이2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아이인데 오똑한 코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복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아요. 지금도 매력적인 외모와 뛰어난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얀 피부에 잡티없는 무결점피부도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레이3


그레이 가족 아버지, 어머니 사진


그레이4


본명 이성화, 생일 1986년 12월 8일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라고 하네요. 실제 키 168cm,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세화 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휴학입니다. 소속 크루 VV:D, 소속사 레이블 AOMG이네요. 종교, 가족,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군대 정보로는 다녀왔다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깜빡'입니다. 이상 프로필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그레이5


예명 그레이 뜻은 그대로 회색을 뜻한다고 합니다. 흰색과 검은색 사이에 수많은 회색이 있듯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소녀시대 티파니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친한 동료이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레이7


천재 프로듀서로 고등학교 1학년부터 작곡을 했으며 2011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홍대입구'라는 팀으로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군대를 다녀온 후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음악을 시작했습니다. 프로듀싱 실력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랩, 보컬, 프로듀싱 모든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화보, 광고, 콘서트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음악감독 그레이의 인스타, 여친, 몸매, 과사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