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윤 프로필 고향 와이프(부인) 아들 근황

개그맨 이승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승윤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정글밥'에 고정 멤버로 출연을 한다고 하죠. 이번 글에서는 이승윤 개그맨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사진 고향 학력 근육 와이프(부인) 김지수 자녀 아들 근황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2. 이승윤 리즈 과거사진
  3. 이승윤 와이프 부인 김지수 아들

1. 이승윤 프로필 정보

본명 - 이승윤

나이 - 1977년 2월 14일 (47살)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명지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졸업

신체 - 키 169.3cm, 몸무게 86.8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와이프(부인) 김지수, 아들 이연준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04년 개그 콘서트 '타락토비'

소속사 - 마이크 엔터테인먼트

 

2. 이승윤 리즈 과거사진

이승윤은 코미디언이 되기 전 SBS '최고의 밥상', 'KBS 캠퍼스 영상가요'에 1년 후배 류수영과 대학생 출연자로 나온 게 인연이 되어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승윤은 2006년, MBC 개그맨 공채 15기에 합격했으나 별다른 활동 없이 KBS 공채를 다시 봐서 2006년 KBS 개그맨 21기 공채로 다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사실 2004년 KBS '개그콘서트' 코너 '타락토비'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2004년 특채로 먼저 발탁되었지만 원활한 활동을 위해 공채 시험을 보고 21기로 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3. 이승윤 결혼 와이프(부인) 김지수

이승윤은 과거 뚱뚱한 체형이었지만 '헬스보이' 코너를 진행하며 현재의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헬스 트레이닝과 관련된 책을 냈는데, 두 번째 책을 내면서 지금의 와이프(부인) 김지수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아내 김지수의 직업은 편집자였고 저자인 이승윤과 일적으로 만나다가 자연스럽게 서로 가까워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승윤 부인 김지수는 이승윤보다 5살 연하라고 하며 결혼스토리가 아주 특이하다고 하는군요.

 

이승윤과 김지수가 가까워지는 계기가 바로 부인 김지수의 설사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승윤과 김지수는 만난지 얼마 되지 않은 날, 김지수가 배가 너무 아프다고 해서 급한 마음에 손을 따줬고 이승윤이 집까지 데려다줬는데 그때 설사가 나오기 직전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승윤이 옆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화장실로 달려가는 일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 일을 계기로 더욱 가까워지게 되면서 2012년 9월 16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300x250

이승윤의 부인 김지수는 키가 조금 큰 편인데 그래서 결혼식장에서 이승윤이 키높이 구두를 신었다고 하네요. 결혼 이후 2014년 5월 31일, 아들 이연준을 낳았는데, 이승윤 아들이 유치원을 네 군데 지원했지만 전부 떨어졌고, 이후 자연 유치원에 붙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유치원은 특성상 원생들 전원을 '자연인'이라고 부른다고 하는데 이승윤과 아들이 둘 다 자연인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사진 고향 학력 근육 결혼 부인(와이프) 김지수 자녀 아들 근황 인스타 유튜브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승윤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iron_0214/

이승윤 유튜브채널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A_Jls3B5bUhoz_tXhD9hlw

 

-이승윤 관련 인물-

 

류수영 프로필 나이 리즈 박하선 자녀

류수영 프로필 나이 리즈 박하선 자녀 탤런트 류수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배우 인교진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훌륭한 요리 실력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dkqenfwkqk.tistory.com

 

AOA 초아 프로필 나이 근황 결혼

AOA 초아 프로필 근황 인스타 AOA 초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지인의 결혼식 축가 모습이 유튜브 영상에 공개되면서 기사가 났습니다. 초아는 AOA 시절 뛰어난 실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많은

dkqenfwkqk.tistory.com

 

김병만 프로필 나이 재혼 부인 자녀 키

김병만 프로필 나이 재혼 부인 자녀 키 김병만이 SBS '집사부일체' 에서 새로운 사부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자연에서 촬영을 하며 집짓기 노하우 등 김병만으로 예상이 되어 많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