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나 프로필 나이 본명 남편 자녀 근황

배우 이수나의 최근 근황으로는 8년째 투병 중인 사실이 알려졌죠. 혹시 건강을 회복해서 출연을 하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수나 배우 프로필 정보 나이 본명 리즈 고향 학력 가족 남편 자녀 근황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이수나 프로필
  2. 이수나 과거 리즈시절
  3. 이수나 가족 남편 자녀
  4. 이수나 투병 근황 소식

1. 이수나 프로필

본명 - 이순재

나이 - 1942년 6월 18일 (82살)

신체 - 키 166cm, 몸무게 58kg

학력 - 고려대학교 법과대학 법학과 졸업

가족 - 남편 박보, 자녀 1남 1녀

데뷔 - 1965년 MBC 성우 2기

 

2. 이수나 과거 리즈시절

이수나는 과거 법대를 졸업한 후, 배우로 전공을 바꾸게 되었는데 "죄지은 사람들을 상대해야 하는 법조인보다는 끼를 살릴 수 있는 배우가 적성에 맞는다"라고 밝히며 1980년 MBC 특채 탤런트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사실 본명은 '이순재'인데 동명이인인 배우 이순재가 있는 데다가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이 드는 이름을 택하고자 '이수나'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3. 이수나 결혼 남편 박보 자녀 가족

이수나는 1980년대, MBC '전원일기'를 시청한 세대에겐 부녀회장 역할로, 젊은 세대에겐 MBC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핑크 레이디' 또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개성댁'역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수나는 원래 성우로 활동하다 MBC 드라마 '대원군'의 '기생'역에 캐스팅 되면서 방송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이후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다 혼기를 놓치게 되자 배우 오지명의 소개로 현재의 남편 박보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수나 남편 박보는 이수나보다 4살 연상이고 고대 선배였으며 직업은 사업가였다고 합니다. 이수나는 남편을 처음 보자마자 반했고 결국 1975년 3월 29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이후 1남 1녀를 낳고 살다가 크게 다투면서 남편이 집을 나갔다고 합니다. 4개월이 지나 남편이 암에 걸렸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남편에게 가보니 남편옆에 간병하고 있는 내연녀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결국 이수나는 이 일로 우울증에 걸리게 되었고 이혼까지 생각했지만 아픈 남편을 보면서 용서를 했다고 합니다.

 

300x250

4. 이수나 투병 근황 소식

이수나의 남편은 다행히 완치하게 되었지만 이수나가 의식불명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죠. 이수나는 2016년 5월 4일, 뇌출혈로 쓰러져 중환자실에 입원을 했고 의식불명 상태가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상태는 호전되었되었다고 하는데 2023년 방송을 통해 김수미가 "7년째 식물인간 상태로 누워있다"라고 근황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부디 건강을 되찾아 다시 방송에서 웃는 모습 보여주는 배우 이수나가 되기를 응원해 봅니다. 이상으로 배우 이수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고향 학력 결혼 남편 박보 자녀 아들 딸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수나 며느리영상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XDaCw35As3I&pp=ygUK7J207IiY64KYIA%3D%3D

이수나 남편이야기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oNH0mOqcRaY&pp=ygUK7J207IiY64KYIA%3D%3D

 

-이수나 관련 인물-

 

이계인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이계인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배우 이계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시 한 번 뛰고 싶다며 인생 이야기를 해준다고 하네

dkqenfwkqk.tistory.com

 

김영옥 프로필 리즈 과거사진 고향 가족 남편 자녀 손자 근황

김영옥 프로필 리즈 남편 근황 손자배우 김영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꾸준한 연기 활동과 예능까지 활약하고 있는 김영옥이네요. 그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