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AOA 초아 프로필 나이 근황 결혼

1오늘의 정보1 2020. 7. 3. 17:32

AOA 초아 프로필 근황 인스타

AOA 초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지인의 결혼식 축가 모습이 유튜브 영상에 공개되면서 기사가 났습니다. 초아는 AOA 시절 뛰어난 실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AOA 초아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AOA 초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초아, 국적 한국, 1990년 3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산곡동이며 미 160cm, 몸무게 4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가정 초등학교, 인천검단 중학교, 검단 고등학교, 인천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12년 7월 30일 에이오에이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초아 직업 뮤지컬 배우,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AOA 멤버였습니다. 포지션 메인보컬로 리더인줄 알지만 아니라고 하네요. 리더는 'AOA 지민'이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 가수의 꿈을 키웠고 SM엔터테인먼트 오디션만 15번 떨어졌다고 해요. 이후 SYP엔터테인먼트 2기 오디션 파이널까지 갔지만 아쉽게 탈락을 했고 굿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이후 '주니엘'의 소개로 FNC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게 되었고 AOA로 데뷔하게 되었네요. 안정적인 노래 실력과 팀에서는 가장 좋은 가창력을 가진 멤버였다고 합니다. AOA 멤버는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이며 탈퇴 멤버는 민아, 유경, 초아라고 하네요.

AOA 초아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금발 염색 머리도 흑발 머리도 전부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사랑스러운 일상 모습들 볼 수 있네요. 그리고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과거 몸매 관리 비결로 틈새 운동을 한다고 했습니다. 대기실에서 잠시 틈나는 대로 윗몸일으키기 등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를 항상 신경 써야 하고 먹고 싶은 음식도 못 먹어서 많이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AOA 초아는 2017년 6월 22일 자신의 SNS로 AOA 탈퇴 선언을 했습니다. 탈퇴 이유, 사유는 불면증과 우울증이라고 하네요. 탈퇴 후 2017년 7월 엘레쎄 팬사인회를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했습니다. 2020년 3월에는 유튜브에서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하해주는 영상으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초아는 결혼식 축가를 불렀는데 가수 '박기영'의 노래 '시작'를 불렀다고 합니다. 현재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공개된 적이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자신의 일에 열중하는 매의 눈빛을 가진 남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AOA 초아는 연습벌레로 유명한데 걸그룹 시절에 연습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무대에서 실수를 하면 3일 연속 잠을 못잔다고 하는데 그만큼 대단한 연습벌레라고 하네요. 초아는 노래 '흔들려'에서 섹시 컨셉과 금발 숏컷 헤어스타일을 보여줬습니다. 노래 '짧은 치마'에서 더욱 포텐이 터져 금발 숏컷 헤어스타일이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다고 하네요. 단발 머리, 숏컷 헤어스타일을 정말 잘 소화하고 있으며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AOA 초아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예능 출연작은 안녕하세요, 1박 2일, 런닝맨, 마리텔, 개그콘서트, 라디오스타, 주간아이돌, 우리 결혼했어요, 동상이몽, 복면가왕, 듀엣가요제, 웃찾사, 슈가맨 등에 출연했네요. 특히 예능 프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사랑스러운 모습과 '안녕하세요'에서 고양이 흉내를 냈는데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밖에 뮤지컬 하이스쿨 뮤지컬, 조로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AOA 초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